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과 함께한 1개월, 1개월 기념 미니화분 구입~

in #kr-life7 years ago (edited)

위드유님 ㅎㅎ 오랫만에 뵙네요
빡센 일주일 보내셨으니 여유 넘치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화분이 너무 앙증맞고 귀엽네요♥♥
아... 저도 조금만 더 있으면 이제 한달이 되어가는데 그동안 참 많은 생각을 하게되고, 스팀잇에 대한 생각도 많이 바뀌었어요.. 처음의 열정이나 신남은 좀 많이 사그라들고 이런저런 생각 끝에 그냥 SNS 하듯이 하는 게 제일 나을 것 같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헣허

Sort:  

키위님 오랜만이네요.. ^^ 이번주는 정말 바빠서 오랜만에 스팀잇에 왔네요..ㅠㅠ 몇일 쉬다보니, 생각도 많이 하고 키위님하고 비슷한 생각입니다. ㅎㅎ 그냥 천천히, 가끔씩~~~ 키위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