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1] 한복카페를 다녀오다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일상#1] 한복카페를 다녀오다 


요즘은 궁궐이나 전주 한옥마을 등 한복입고 스냅사진 찍는것이 유행이라는 말을 듣고 친구와 명동에있는 한복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한복을 좋아해서 신혼여행으로간 지중해 크루즈 디너 파티에서도 한복을 입은적이 있습니다. 


한복은 입을때마다 정말 이쁘고 단아하지만 생활하기에 불편한건 어쩔수없는 팩트죠.. 


그래서 요즘 개량한복 또는 한복원피스등 다양하게 입을수 있게 출시가 되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망설이게 됩니다 ㅠㅠ 


디자인 이쁘고 활동성 좋은  원피스 한복 브랜드 누가 아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ㅠㅠ 



첫 일상글 기념으로 한복카페에서 찍었던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 






Sort:  

한복 너무 단아하고 예뻐요~ 머리 꽃장식도 이쁘구🌸

헤헤헤 감사합니다 ㅎㅎㅎ

분위기 있고 엄청 예쁘시네요 ㅎㅎ!!

엄맛 감사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Wow! You are wonderful! ^^

Thank you!~ :)

한복카페도 있어요?ㅋ첨 들어봤네요.
자주소통해요

네네 자주 소통해용 !!~~

한복이 잘어울리시네요.^^* 이런곳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좋은 정보 알아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