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일기][KR-GAZUE]새벽까지 일 일 일!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야아 스팀잇!😝


정말 오랜만..인 아니 몇일이지만 오랫동안 스팀잇을 안한 기분은 뭘까?? 스팀잇을 하고싶어도, 요새 일이 밀려 열심히 24시간 일하는 중인 나! 그래도 행복하다ㅋㅋ



잠을 안자기 위해, 노트북을 꺼내들어 먹방동영상을 틀었다.이러려고 노트북을 샀나 자괴감. 사실 요즘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어서 다이어트 중인데 먹고싶은 욕구를 많이 많이 참고 있는중이다. 먹방 동영상으로 대신 대리만족크!! 많이 먹어도 살이 안쪘으면 좋겠다^^ 일하면서 티비보는거 꿀잼이당.이때까진 그저 재밌게 일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도중 정전?????? 정전!?!??! 이 되버렸다. 다행히 저장을 해서 먹방동영상 보면서 핸드폰도 하면서 기다리고 있다가 10~15분후 켜져서 다시 폭풍일 시작! 그리고 또 두번째 정전이 되어버렸다. 3,4 번째까지!! 저장 안..함 망했다! 화남! 그 후론 다행히 정전이 안되서 일은 잘 마무리 되었다.


그리고 어제!! 우리나라 16강에 들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겨서 너무 기분 좋았다! 다같이 기뻐하셨을거다~! 4년후 좀 더 나은 우리 대한민국이 되길 바라며!.. 오늘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안녕! @mijinje 드림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헉, 일하고 있는데 정전이라니 무섭!!
자동저장이 필요한 시점! ㅎㅎ
너무 무리하지 말고 파이팅!!!!

단비랑님 ㅠㅠ 항상댓글달아주시고 너무 감사드려요! 화이팅~~!

가즈아는 반말하기 넘 쑥쓰러워요 ㅋㅋ
이제 주말이네요. 좀 쉬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앗 가즈아 인지 순간 헷갈렸어요 제가 썼으면서도 ㅋㅋ 단비랑님도 주말 잘보내세요!

발도장 꾸욱~ ^^
정전이라니... 헉이네요. 전기없으면 어떻게 살지 막막해요 그쵸?^^

네 맞아요 ㅠㅠ 전기의 소중함을 배웠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