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따끈따끈한 사랑니 발치 후기!

in #kr-life6 years ago

그래도 수월하게 뽑으셨네요! 저는 2시간동안 거의 수술 하는 것처럼 힘들게 뽑은...
아니 뽑은게 아니라 드릴로 조각내서 들어낸 거지만ㅋㅋ
의사 선생님도 수술 끝나고 이마에 땀 닦으시면서 저한테 수고 많으셨다고...ㅠㅠ 그러고 그날 하루종일 앓아 누웠어요. 진통제도 못이기는 통증..ㅠㅠ

Sort:  

2시간이요?ㅠㅠㅠㅠ 정말 듣기만 해도 힘드네요 드릴로 조각내서 뺄 정도면.. 이쯤되니 치과의사분들도 기술자같고 그러네요 아휴 정말 고생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