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in #kr-lif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다둥이대디 입니다.
휴가시즌은 왜 항상 더울까요?ㅎㅎ
아님 덥기에 휴가가 있는건지 ㅎㅎ

저는 휴가기간에 아이들과 여기저기 다녀왔는데요~
오산맑음터공원을 소개해 드릴께요~
여기는 물놀이터/에코리움/캠핑장이 한 곳에 있어요

image

저희는 무료로 운영되는 물놀이터와 에코리움만
다녀 왔는데요~아이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유아물놀이터/어린이물놀이터로 나눠지고
매점 및 탈의실도 따로 있어서 좋답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오후5시가 마감인데 끝나기 약 20~30분전 해서
미꾸라지잡기 체험을 하는데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해요 ~ 한 번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image

image

우리 모두 웃는 그 날까지 화이팅화이팅화이팅

Sort: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81 / 1개 / 합계 : 0.8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응원감사드립니다.
세상속으로님도 항상 행복하세요 ~^^~

와 정말 시원하게 아이들이 잘 놀 수 있는 장소네요..
아이들 정말 많네요 ㅎㅎ

미꾸라지 잡을땐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다 아이들이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아 네 ㅎㅎ 참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 듯 합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yeowo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yeowoo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