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뜨억상~!!!

in #kr-life6 years ago

이미지 022.png

안녕하세요. @zziltong 찔통입니다.

약 한달 전 스파업을 위해 1950원 쯤에 스팀을 1000개 정도 샀었는데 지금와서 계산해보니 2배가 넘게 올랐네요.

물론 스파업에 모두 투자했기 때문에 다시 바꾸려면 13주나 걸리기도 하지만 기분이 굉장히 좋습니다..ㅋㅋ

어차피 뺄 생각도 없지만 뭔가 좋은 타이밍에 잘 샀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꾸준히 가격이 상승해서 전고점인 12,000원 부근까지 뚫고 뜨억상 해서 스팀잇 분들 모두 배부르게 수익 올리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Sort:  

ㅋㅋㅋ 저점에 주우면 기분 참 좋지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