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물품후원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in #kr-lovesharing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는 서대문의 보육원에 다녀왔습니다.

글에도 언급을 했지만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녀오고 난 후,


어떻게 해야 도울 수 있을지 고민을 해봤습니다.

저의 생각으로 두가지 답이 나왔습니다.

글의 보상을 기부하는 방법과
사용하지 않는 깨끗한 옷 , 신발 , 장난감 , 책 등을 기부 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돌보았던 아이들은 연령은 0세~3세 까지의 아이들입니다.

아직까지 기저귀도 못 뗀 아이들도 있고
제대로된 옷가지 하나 없는 아이들도 있고
아직까지 멀쩡한 장난감 하나 없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또래의 아이를 키워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돌아서면 못입히고 돌아서면 흥미를 잃어버린 장난감이고..
그래서 붕 떠버리는 물건들이 있을겁니다.

그런 물건의 사진을 댓글로 올려주시고 ,
물건의 가격을 정해주세요.(1~5 SBD 까지.)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물건을 상의해서 선택 하여
따로 제가 연락을 드리고
제 사비로 #steempayco 결제를 통해서 구매를 하겠습니다.

그냥 기부를 해주시는 것도 마다하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를 도운다는건 정말 쉬운 일이 아닌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도움이
아이들에게 정말 큰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이들 참여 해주세요!!

많이들 도와주세요.!!




@snackplus 님께서 100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jinuking 님께서 12 SBD 후원 해주셨습니다.
@jsk1215 님께서 100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kibumh 님께서 10 STEEM 후원 해주셨습니다.
@tasteem 님께서 91% 보팅 후원 해주셨습니다.
(tasteem 에서 한달에 한번 제가 작성하는 보육원 지원 글에 보팅후원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designko 님께서 4 SBD 후원 해주셨습니다.
@ukk 글보상 총 28 SBD 후원 해주셨습니다.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역시 울 지젤님...!!! 제 주위에 뭐없나 고민좀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정말 많은 도움 될 겁니다 ㅎㅎ

정말좋은일 하시네요~ 무상으로 도움이 되는것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나 어떤걸 드려야하나 제가 가진 물건중에 드릴게 있나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ㅜㅜ

감사합니다.. ㅎㅎ 혹시나 보시고 도와주실 수 있는 거 있으시면 언제든지 올려주세요!

인형들이 있는데
보내드리고 싶네요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제꺼는 아니니 물어보고, 양쪽다 좋으시다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엇 정말 좋습니다.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물어보고 기증한다면 사진 찍어 올려달라할게요

정말 감사합니다!!

주기로 했던 조카가 여태 사진을 안찍어 보내주네요
마음이 변한건지~
딸아이에게 혹 기증할 인형있냐 물어보니 서랍장에서 꺼내주네요
괜찮으시다면 세탁후 보낼게요20180915_005908.jpg

ㅎㅎ 뭐든 편하게 해주시면됩니다. 강요는 절대 아니니깐요~^^
그렇게 해주셔도 좋습니다!

그럼 어디로 보내드릴까요?
주소보내주세요

많은 물품이 모이기를 바랍니다. :D

감사합니다. 아 ㅋㅋ 댓글을 적고 바꾸셨군요?

좋은일 하시는데 보탬이 되도록
뭐 있나 좀 찾아봐야겠어요~

수고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찾아봐주시고 좋은 곳에 쓰일수 있는 물건 있으시다면 한번 올려주세요^^

아 겁나 멋진 형아 응원해!!!! 수고수고~~~

쿨럭...절대아닙니다진짜로 ㅋㅋ

좋은 일에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라하껀 아직 줄 만한게 없는데 ㅠ ( 받기도 해서 ㅠ)
나중에 한번 ㅋㅋ 연락드릴께요 ㅎ!

ㅎㅎ 라하는 아직 어려서... 일부로 안여쭤봤습니다..ㅋㅋ
나중에~~ 생기면 한번...ㅎㅎㅎ

정말 좋은 일을 하시는군요

아들이 이제 7살인데 어릴때 쓰던 물건들 대부분 이미 정리한 상태라 뭐가 남아있을지 모르겠는데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돌본 애들이 0-3세 였지만 그보다 나이 많은 애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도와주실 수 있으면 정말 의미있게 사용하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ㅜㅜ
저도 뭘 할 수 있을지 고민해볼께요..ㅜㅜ

ㅎㅎ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휴가나가면 안쓰는 물건이 뭐가 있을지 잘 고민해 보겠습니다!

굿굿~^^ 한번씩 둘러 봐주면 감사!

Hi @uk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49 which ranks you at #72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2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1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ngratulations @uk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역시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 @ukk 님~
저도 기부하고 싶은데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그리고 내복도 괜찮을까요? 장난감, 책 등등도요~

감사합니다! 우선 사진으로 먼저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ㅎ

응원합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대단하십니다.^_^

감사합니다 울곰님!^^

욱님이 보육원에 다녀오시는군요~^^ 그럼 다음 콕션부터 ukk님께 기부를 하겠습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코이님~^^ 좋은데 사용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