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인에서 마스터가 되기까지

in #kr-manulnim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chul니, 와우 정말 마스터가 되신 이유가 분명 있으셨네요..
오늘은 정말 의미있고, 진심을 알 수 있는 글 이셨던 것 같습니다.
어느 뭇 남성들에 비해 화통하신 마스터님이신 듯 싶습니다.
마지막은 쫌 오들거리긴 하지만 ㅎㅎ 너무 멋진 말입니다.
한동안 저도 사랑이란는 단어를 그리 많이 쓰지 못했던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스터님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뭐 제게는 항상 예쁜 여자사람인데..

처음 보는 사람들은 여자로
두번째 보는 사람들은 남자로 기억하더라구요 ^^

성민님 덕분에 오늘은 시킨일 하면서 예쁘게 보내려구요. 맛난거 해주시려나? ㅋㅋ

아 네 ㅎㅎ 약주를 좋아하실때 눈치가 살짝 보이더라구요.
아~~ 복어회가 또 아른 아른 거립니다. ㅎㅎ
맛난거 드시는 주말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성민님
같은 주말이실텐데 성민님께도
맛진 저녁식사 시간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네 저녁은 아이들 학교 준비로 즐거운 점심 마치고 왔습니다.
신경 써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