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인에서 마스터가 되기까지

in #kr-manulnim7 years ago

젖은 낙엽처럼 딱 달라 붙어 있으셔야겠네요~~^^ 너무나 멋진 사모님을 두셨네요!! 부모님이 남겨두신 선물같은 존재신거 같내요 평생~행복하세요!!^^아자자자!!

Sort:  

음.. 그리 생각하니 그런가봅니다.
울 엄니랑 아부지가 선물로 보내준 마스터.
아마도 평생 떨어져있을것 같지는 않습니다.
기왕이면 하늘에 갈때도 손잡고 같이가고 싶네요. ^^

소철님 사랑꾼이시네요~^^ 부럽네요!!

생존본능이랄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