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후기] @ujuman83 , @toktok 님 마켓

in #kr-market7 years ago

스팀 혜연 소개.png

안녕하세요. @lhy 입니다.

오늘은 kr-market의 두 판매자 분의 마켓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는 @ujuman83 님의 문재인 st 안경 후기입니다.
2.PNG

구매당사자는 제가 아니라 아빠이시지만 도착한 안경을 보고 마음에 든 나머지 제가 쓰기로 했답니다 흐흫흐흐

배송 온지는 꽤 지났지만 어제 안경알을 맞추고 와서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안경 케이스도 하얀색으로 예쁘고 튼튼한 걸로 보내주셨고 안경 디자인도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3.PNG

생각보다 정말 가볍고 그냥 취향저격
4.PNG

두번째는 @toktok 님의 키리모찌 찹쌀떡 후기입니다.
1.PNG

오븐에 구워서 꿀에 찍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근데 아무것도 안 찍어먹으면 밍밍할 것 같아요.

정말 아무것도 첨가 안된 순순한 맛이에요.

그래도 담백하고 맛있어요!!

두분 모두 좋은 물건 판매해 주셔서 감사해요~♡

Sort:  

What are these white bars in the last picture, is it some kind of food?

it is rice cake. it calls glutinous rice cake

You got my vote and a resteem :)

thank you:D

안경 잘 어울려요....,

감사해요 ㅎㅎㅎ

키리모찌 찹쌀떡 은 완전 맛나 보입니다~.. 꿀에..찍어 먹는다는 말로만도..^^ ㅎㅎㅎㅎㅎ
톡톡마켓도 꾸준하게 지켜 봐야 겠습니다. 후기글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kr-market에 생각보다 재밌고 독특한 상품들이 많더라구요

안경쓰니 너무 귀여우신거 아니에요? ^^
참쌀떡도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