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스티밋 계정을 8SBD에 판매합니다. 한가위에 '스티밋'을 선물해보세요.

in #kr-market7 years ago (edited)



새로운 판매 활동으로 스팀 계정을 판매해봅니다. 한가위 선물로 '스티밋'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할아버지, 할머니, 어머니, 아버지, 형, 누나, 동생, 친구, 선생님, 친척, 회사동료 등 누구나 선물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다른 블로그를 하신다면 더욱 제격이겠죠.전부터 스티밋을 추천할수는 있으나 계정 가입이 만만치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계정을 만들어주면서 추천한다면 더욱 쉽게 시작할 수 있을 겁니다.

[계정 생성의 어려움 & 스팀계정 판매를 기획한 이유]

1. (경험)아내 핸드폰으로 인증을 하고 계정을 만드려고 신청을 했는데 수개월동안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습니다. 전 아내의 계정 생성을 포기했습니다.
2. (경험) 어제 @steemalls 계정을 만드려고 아논스팀을 이용했는데 '먹튀'를 당했습니다. 오늘 퇴근 후에 화가 나서 계정 생성하는 스크립트를 만들었습니다;;;
3. 아논스팀 사이트에서 BTC, LTC, STEEM을 이용해서 만드는것보단 포스팅 보상인 SBD를 지불하고 만들게 되면 편리할 것입니다.
4. 아논스팀보다 저렴합니다. ( 10 Steem? 난 8 SBD! )
5. @leesunmoo님의 베셀 0.0.7 을 이용한 스팀잇 계정 쉽게 만들기 방법도 하기 귀찮거나 또는 두려운 분이 계실겁니다.
6. 정식가입의 핸드폰 인증이라던지 몇일 기다리는 것이 싫은 경우도 있을거라 봅니다.
7. 전 뉴비인데 계정명이 맘에 안들어서 바꾸고 싶어요. ( 저도 그렇습니다. )
8. 계정 선점 투자를 하고 싶습니다. ( 과거 도메인 주소 구입과 유사한 ... )

제가 만들어드리는 계정에는 6 steem이 들어가므로 8SBD 에서 6 Steem을 빼면 대충 제가 챙기는 수수료가 될것 같습니다. 몇 개 만들어서 커피라도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ㅎ

[판매방법]


1. 이 판매글에 보팅 해주세요.1%도 상관없습니다~
2. @nhj12311 계정으로 8SBD를 전송해주세요. 전송 메모에 스팀챗 아이디를 꼭 적어주세요. (동일하지 않은 경우)
3. 스팀챗 'nhj12311'에 신청하실 계정명과 접속키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4. 제가 수동으로 계정을 생성하고 해당 이메일로 계정정보를 전송해드립니다. 단 제가 자고 있는 새벽과 주간에는 본업을 하기 때문에 생성시간은 주로 저녁이 될 것 같습니다. 주말은 훨씬 많이 가능합니다.
5. 계정을 받으신 후 즉시 키를 변경해주세요. 이 때 당신과 제가 알고 있지만 전 계속 알고 있고 싶지 않습니다. ㅠㅠ이 역시 @leesunmoo님의 만일 스팀키(비밀번호)가 유출됬을지도 모른다면 이렇게 하세요 이걸 참고해서 키를 꼭 잘 저장한 뒤 변경해주세요. 그래야 제가 용의선상에서 벗어날수 있습니다. ㅎㅎ
6. 비밀번호 변경의 실수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스팀, 스팀달러 시세와 계정생성 방법의 변화, 판매자의 사정등에 따라 생성 비용은 달라질수 있으며 해당 내용은 포스팅을 게시 및 수정하여 공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예 ) 급격하게 SBD 시세가 두배가 되는 경우 4SBD로 수정해야겠죠? )

  • 신청가능자는 한국인에 한합니다.

[계정 중복 검색]




여기 브라우저 주소창에 만들고 싶은 계정명을 입력해보면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처럼 나오면 없는 계정. 제가 잘못알고 있다면 지적 부탁드립니다.



[보안 선서]

계정 생성 중 알게 되는 어떠한 정보도 절대 누설하지 않을것임을 스티미언들 앞에 맹세합니다. 제 개인 정보도 스티밋kr의 몇몇분들은 알고 계십니다만. 서로 노출하지 않을걸로 믿습니다.

[향후 판매방법]

향후에는 전송메모 내에 컨택포인트인 스팀챗이나 이메일 등을 적는 방식으로 자동화를 구상중에 있습니다. steemalls.com내에 계정생성 자동화 서비스를 구현해서 아논스팀보다 편리한 자동화를 하고 싶네요~ 언제나 그렇듯 지적과 의견 주시면 많은 도움 될것 같습니다.

Thanks for reading.



ps. 아는분도 없고 계정도 없으셔서 댓글을 못다시는분은 네이버에서 스티밋으로 검색하셔서 아이디 nhj7 제 블로그로 신청하시면 계정 만들어드립니다.

[공지] [Steemit] "좋아요"로 돈 버는 블로그 스티밋,스팀잇을 소개합니다. 회원가입 지원 내용 추가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옷! 계정 판매라니~~ 획기적인 아이디어네요!!!
두 계정 이상 필요하신...특히 마켓 운영자분들이 구입하신다면 좋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말씀을~^^

결국 시작하셨군요 ㅎㅎ

응원합니다. ^^ 화이팅!!

응원 늘 고맙습니다. 시스템화 전에 수요가 있는지도 볼까해서 겸사겸사 해봤습니다. ㅎㅎ

계정 생성! 새로운 시도 응원합니다. :-)
kr-market에서 왕성히 활동하던 두 분이 뜸해지셔서 아쉬웠는데 새로운 마켓 계정도 만드셨군요!

응원 감사합니다.^^ 계정 필요하신 수요가 있지 않을까 해서 한번 올려봤어요. 쟤는 마켓만 할지 다른것도 하게 될녀석인지는 아직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헐 이런... 전 수수료없이 만들어드린다고 했는데 하는데... 안해야겠군요 ㅋㅋ 사실은 아무도 신청자가 없었습니다.. 굿럭입니다!!

아 ㅎㅎㅎ 머 저야 항상 이것저거건드려보니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그거 유효하셨던건가요? 전 부탁드리기 죄송해서 추천주신 js로 만들었습니다 ㅎㅎ

계정 생성이 어려운건지 몰랐네요.
실험적인 아이디어에 박수를 보냅니다. ^^

저야 이것저것 해보는걸 좋아합니다. ^^ 철우님 늘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좋은 아이디어인데요. 저도 만들게 있으면 부탁하겠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많은 분들의 요청이 있을듯 합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한가위 선물용 스팀잇이라니.. ㅎㅎ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 말씀 감사합니다 ~^^

요즘 계정생성이 잘 안된다는 얘기 저도 들었던것 같아요 ㅜㅜ 스팀 왜이럴까요 ㅜㅜ 속상합니다

이런 와중에도 힘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보팅과 응원해주시는 분들은 많은데 막상 필요한분은 없나봐요 ㅎㅎㅎ ㅜㅜ

ㅜㅜ 정말 가입하고 싶은데 스팀잇 계정이 없어서 댓글도 못달고 신청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을까요 ㅜㅜ

혹시 그런분이 있을까봐 제 네이버 블로그에 회원 계정 만들어준다고 엊그제부터 게시해놧어요. ㅎㅎ

앗 그렇군요 ㅎㅎ연락올거에요!! ^^

생각보다 메일이 안 오나보군요. 저는 금방와서 뭐지??했는데

완전 케바케라서용. 요즘은 잘오는거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우와 만약 자동화가 된다면 스팀몰에 배너처럼 넣어도 정말 좋을거 같습니다. 뭔가 정겨운 한국어로 되어있으면 거부감 없이 만들게 될거 같습니다 !!!

굳 아이디어입니다 ^^ 기찬님 포스트가 뜸하신거 같네용?

요새 한참 수학공부하고 있어서 ㅠㅠ자주 못보는거 같습니다 ㅠㅠㅠ

공부에 열심히 하신다는건 저에게 굉장히 부럽고 좋게 들립니다. 지금 열심히 하시는거에 몇배로 나중에 돌려받으실거에요. 가끔 스티밋 들러주세요 ^^

오호 새로운 스팀잇 사업이네요 ㅎㅎ

업보트 꾹 누르고 갑니당

감사합니다~^^짱

@nhj12311 굿 아이디어입니다.

감사합니다~^^

잡지라인을 하나 더 만들려고 하는데 지금도 구입이 가능할까요?

예 가능하십니다. steem 가격이 상승 많이 했지만 8SBD로 모시겠습니다 자세한건 nhj12311 스팀챗이나 nhj7 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넵 그럼 이것 저것 좀 고민해보고 챗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늘 수고많으신 것 같은데 감사합니다.

연락 고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