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arket] 모자 부착용 선글라스 판매 (선캡 글라스)

in #kr-market7 years ago

대문1.jpg

안녕하세요. 야구하는 공대생 탑티미스트 입니다.

@leesongyi님이 그려주신 대문을 자랑하고 싶어서 야구포스팅을 빨리 작성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다른 글을 작성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대문은 자랑하겠습니다.. ㅎㅎ( 송이님 감사합니다 :) )

저도 스팀잇에서 무언가 팔아볼만한 것이 없을까.. 하는 고민을 하다가

제가 우연한 기회에 몇개 가지고 있는 선캡 글라스를 판매 해볼까 합니다.

제품은 캡모자 챙에 착용하는 선글라스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사용하기는 좀 힘든.. 제품이라 고민을 했지만..

낚시할 때, 골프칠 때, 야구할 때 등 캡모자를 착용한 상태에서는 언제든지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하나 가장 큰 장점은
안경을 쓴 상태로도 착용할 수 있는 선글라스 라는 점 입니다.

제가 야구할 때도 실제로 착용을 하고 야구를 하고 있구요 ㅎㅎ

저는 골프를 치지 않아서 모르지만, 골프치시는 분들도 좋아하시더라구요.

제가 야구용품 카페에서 15,000원에 판매했던 제품이고, 그 당시에도 시중 가격의 50%의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

스팀잇에서는 단돈 5달러! 5SBD에 판매하겠습니다.

배송비는 1SBD 받겠습니다.

그레이.jpg
오렌지.jpg
미러그레이.jpg
레인보우.jpg

선캡글라스 포장.jpg

착용 측면.jpg
착용 후 접은상태.jpg

제품설명.jpg
인증서.jpg

전문 판매자가 아니라서 사진도.. 거의 발로 찍은 느낌이고

조금은 특이한? 물품이라 사시는 분이 얼마나 계실지 모르겠지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주문이나 문의는 스팀챗 혹은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toptimis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좋은 판매 되시길...!!
대문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

저 대문 자랑하고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하네요.. ㅎㅎ 얼른 야구 관련 포스팅을 작성해서 더 대놓고 자랑해야겠어요 ㅎㅎ

대문사진에 야구 명언도 적혀있네요! 멋집니당ㅎㅎㅎ

오 얭키즈! ㅎㅎ 받으시는 분 부럽습니다!

제가 구매해도 될까요?
개당 6달라 24달라 보내겠습니다.
받는즉시 1달라 경매에 부칠테니 4분 선정되면 그분들이 여기 댓글이나 스팀챗에서 받아갈수 있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앗 .. 네! 알겠습니다!
이것도 그렇게 해주시다니..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4달러 송금하였습니다. 이제 그 선글라스는 제겁니다.

네! 감사합니다 :)

저 낙찰자입니다.
뉘신가 했는데 자주 뵙습니다...!!
야구에 미췬 눔들 여럿 사는 집에서.....!!

감사합니다 :) 주소나 연락처를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혹시 스팀챗 하시나요?

스팀챗 이 뭔지 모르는 촌놈...ㅡ.ㅡ
갈켜 주세요...^^

woo7739님 경매에서 미러 그레이 당첨됐습니다~
스팀쳇으로 주소 3종 드리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 네 ! 스팀챗으로 보내주세요!!

@woo7739님 경매로 미러레인보우 낙찰되었네요. 스팀챗을 안써봐서~ 알아보고 연락드릴께요 ^^

네 :) 확인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물건 잘 받았습니다~ 후기는 나중에 올릴께요 ^^

이미 진행중이시네요. 제가 말씀드릴 상황이 못되어서. ㅎ
톡톡님 : 미러 레인보우
제주진팜님 : 미러그레이
청평님 : 그레이, 오렌지.

이렇게 발송 부탁드립니다.

네 알겠습니다 !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