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마스코트에요!

in #kr-mascot6 years ago (edited)

스팀잇마스코트.jpg
(위 이미지는 상업적 이용을 제외, 비영리목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저작자 명시 후 2차가공, 배포 가능합니다.)

이녀석의 이름은 '펑키스팀'입니다.

고래로 그릴까 하다가 저는 새를 그리는 사람이니 새로 그려봤습니다ㅎㅎ
스팀잇 로고가 약간 모히칸 머리의 새 모양으로 보이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
약간 펑키하고 강인해보이는 새로 그렸습니다.

Sort:  

귀여우면서도 약간 반항적인 모습이네요
좋은데요? ㅎㅎ

감사합니다!ㅋㅋ

귀여워요!!

다행이네요!ㅎㅎ 마스코트니까 좀 더 심플하게 했는데 그려놓고 약간 걱정했어요(....)

오... 짱귀엽.... 인형으로 제작해서 하나쯤 가지고 싶게 생긴 녀석이군요.

인형얘기는 꾸준히 나오네요!ㅎㅎ 나중에 진짜 함 만들어봐야겠어요

헐....이거 심쿵사당할만큼의 귀여움인데!!!
스팀잇 로고를 엄청 잘 표현하셨어요!! 신박하네요!!

참가자 명단확인하는 시점에(투표하기 전에), 출품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리게 되는데 괜찮으신지요?
(CC0나 CC BY를 제외하고 다 물어보고 있습니다!)

아 네! 괜찮습니다!!ㅎㅎ

Congratulations @ckathf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펑키 느낌나는 머리에 썬글라스에 목에 금목걸이 한것 같은 느낌이네요!!ㅋㅋㅋ불량새같아요~ㅋㅋㅋ

오ㅋㅋㅋㅋㅋㅋ의도를 파악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눈섭이 강려크해 보이네요.
후... 어서 마무리 해야 하는데
이번 마스코트 미션은 어렵네요
짱짱_작은거.gif

맞아요 저도 그리면서 약간 고민되더라구요ㅎㅎ...힘내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 재밌네요 ㅋㅋ
개성있게 잘 그리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ㅋㅋㅋ!

와!!!! 저는 새도 파랑새같은 느낌을 받았는데 펑키하게 표현해도 멋진 마스코트가 탄생했네요!!!!신기방기!!!!ㅎ 멋진 작품 잘 보고갑니다~~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개성있는 펑키스팀이네요^^ 넘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