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친구는 머리가...뽑힌...?

탈모갤로 낙인찍힌건가요 ㅜ

ㅠㅠ아아...아...머리 뽑지마요 그르지마요~~ㅜㅜㅋㅋㅋ

으헉 핑크피그님 댓글에 뿜어버렸다는...;;
뒷 머리를 앞쪽으로 쓸어 올리고 있군요...; 호응해서 죄송합니다

ㅠㅠ다들 탈모로 대동단결을...

ㅋㅋㅋㅋ
작가님 소라게처럼
스팀 마크를 패턴으로 넣어보는 것은 어떤가요?

탈모라서......

후훗.. 고래..^^

안 선생님...고래가...되고싶어요.....

첫 번째 고래가 성장한건가요.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고래가 되는 그날을 위해!

댓글이 너무 잼잇네요^^ 고개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