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 부럽다... 하고싶다... 서울 강동 송파....

in #kr-meetup6 years ago

U5ds9nZQD2WAgYCXJ5NecHX9mu3NNP8_1680x8400.png

주아아빠 억셉입니다.
어디 밋업 어디 밋업 글들이 열심히 올라옵니다.

하나같이 너무 부럽습니다....
작년 중순때 스티밋 밋업에 한번
참여해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아아 그리운 홍대 게스트 하우스여....

나도 주변의 스팀유저분들과
친밀한 대인관계를 형성하고 싶다...!
그런의미에서 서울 강동 송파 밋업을
만들던 참여하던 어찌하건 일단 글을 써봅니다.

밋업하고싶어여 밋업....
코인무지랭이의 아픔을 공유할수있는 그런 밋업...
반토막의 아픔을 아는 그런 밋업...
먼지없는 송파를 아시는...(?)
그런 밋업 하실 분 없으십니까 ㅠㅠ...?

갑자기 토요일밤 상담 마치고 돌아가는 길
서글퍼져서 글을 올려봅니다

Ps) 제가 스팀관계가 좁은관계로 이 글을 리스팀해
홍보에 도움을 주시는 분께는 댓글에 미약하나마 빡센 보팅으로 감사를 표하겠습니다

Sort:  

우왓~ 송파라니.... ^^
가깝고도 먼 지역입니다.
대박 밋업을 기원하며 리스팀 합니다. ^^

으앗 감사합니다 ㅠ.ㅠ

@홍보해

헐 이런게 있다니 감사합니다..!

제 리스팀보단 이게 더 잘 알려질 거 같아서 가이드독 명령어를 썼습니다. 밋업 성사되길 빕니다.

@acceptkim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room9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성사되길 바라면서 응원의마음으로 리스팀합니다 ~

감사합니다...!

밋업에 대한 염원이 담겨진 글이네요 ㅎㅎㅎㅎ

리스팀과 보팅 누르고갑니다 :)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열려라 밋업~!!!

리스팀 하고 팔로우신청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_^

밋업 하시면 꼭 참여 하겠습니다 ㅎ 그리고 리스팀 하고갑니다!!

와우 할지도모르겠지만 명단에 잠정 추가하겠습니다+_+

앗 저도 송파인데! 꼭 기획해주시죠 ㅎㅎ 리스팀합니다~!

헛... 적어놓겠습니다! 반가워요~!

굉장하고 아름다운 서면,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운소감감사합니다..

한다면... 한손 보태 드리죠

르캉님의 한손이라니... 꼭했음좋겠군요...!

우리모두 분.당.으로....

부운-다앙-
가고픈데 위수지역밖이라ㅜㅠ

우와아 송파라니ㅋㅋ 밋업글 기대해봅니다 저는 차마 용기가 부족하네요 흑흑

송파사시나요 ㅋㅋㅋ?

오늘 그 홍대 게스트하우스 옆에서 놀았어요........

Aㅏ.........................
ㅎ흐글흐흐그..흑...

그리운 홍대 게스트 하우스...
옥상에서 먹고 즐기던 시간들....
그게 벌써 몇개월 전이라니...
억셉님 본지도 오래되었군요.. ㅜㅜ

ㅜㅜ드미님 옥체보존 잘 하고 계시는지...

[덕후지원프로젝트]
글을 읽고 밋업덕후글로 인정하여
풀봇드리고 갑니다!! 슝슝!!

으엌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동영상 올릴방법을 못찾아 hobby글을 못올리고 있었는데..

한국안에 있음을 행복으로 여기세요 ㅎㅎ
먼 타지에서 kr 커뮤니티에 속해 이방인처럼 홀로 반토막의 슬픔을 참고 살아가는중입니다 ㅋ

이런.... 제 현실에 감사해야겠읍니다...ㅠㅠ 힘드시겠어요

ㅍㅎㅎ 송파 밋업 성사되기를 간절히 기원드리며 리스팀 꾹!
일단 판교/분당 밋업 조인하시는 것도 어떠실지요~
https://steemit.com/kr/@akuku/3scj2m
저는 이렇게 예쁜 탐스 수령 신고 드립니다!

ㅜㅜ감사합니다... 분당가고싶은데 위수지역에 걸리는군요...

강동송파 밋업을 기획중입니다. 일단 분당 밋업후에 ㅎㅎ

헛 안녕하세요, 이쪽에 사시나요?

네 강동지역입니다.ㅎㅎ

ㅎㅎㅎㅎㅎ
밋업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조촐한 밋업이라도 성사 기원힙니다

그렇습니다 ㅎㅎ...
응원 감사드립니다~!

강동입니다 ㅎㅎ 늘 강서 밋업을 부러워하며 뒤에서 손가락 빨고 있었음당!! 밋업 추진해주세요~~

우앗... @songmom님도 그러면 잠정 명단에 추가!!

저도 소통 하다보면 밋업글들을 보게 대는데요.. 한편으로는
신기하기도 하면서 동시에 다양한 사람들을 알게대는거니깐
기회대면 저도 밋업에 참가하고 싶네여..

전 대구

이런 잘 읽다가 대구 반전이 ㅠㅠ.... 아무 밋업이나 꼭 참여해보셔요~!!!!

안녕하세요 이제가입한 초보누비입니다.
아직 글쓰기에두 정신이 없지만..
저두 응원 열심히 한게요 힘내세요
아직은 블로그간단쓰기와 댓글만 할줄알아서
초보지만 아주아주 조그마한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네요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_^!!!

우왓!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송파에서 오래 살았네용.^^ 친정이 거기이기도 하구용~

억셉킴님 송파에요??
올~~~~ 이로써 벌써 네명이 ㅎㅎ
카톡에 sochul44 친추하시어 제게 함 연락주셨음 합니다~
엊그제 차에 타고 오는 길에.. 송파 밋업 함 만들자고 ㅎㅎ

헛 소철님 송파셨나요..?
내일 카톡 함 드리겠습니다ㅋ

는 그런데 아이디가 없다고 나오네요!?

억셉님 아이디 좀 알려주시겠어요?
제가 찾아볼께요

억셉님 다시 해주실래요?
지금 다시보니 그간 제 아이디를 검색할 수 없게 해놨었네요 ㅠㅠ

송파인입니다 ~:) 밋업 성사됬었으면 좋겠어요!

앗... 점점 송파인들이 여기저기 드러나는군요+_+

저도 송파 삽니다. 뉴비중에서도 왕초보라 스팀잇 생태계 눈팅중입니다.

댓글을 늦게봤네요. 뉴비분이 오시면 더 좋을것같네요-!

저는 송파 근처에 세곡동!!! ㅋㅋㅋ 밋업 주최하시나용

헛 수원갈때 매번 지나가던 곳이네요! 그럴듯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