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비어파티밋업 후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ㅎㅎ 안녕하세요~!
요즘 간만에 스팀잇에 들어왔네요 ㅎㅎ..
요즘 회사->집 반복이라
도저히 포스팅거리가 안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글을 잘 못쓰다가
그저께 아주 좋은분들과 함께한
비어파티 밋업에 다녀왔습니다~!

U5du5MQ98s9JVZhiobBivJdzos5r9EY_1680x8400.jpg

@osyvv 개기자님께서 준비하신 비어파티 밋업..!
그동안 소통도 많이 했던분이라서 게시글을 보고 운좋게 신청!^^
IT조선기자분들하고
스팀잇의 유일한 한국증인 @clayop님도 보고 ㅎㅎ
먹스팀 개발자 @lee5님 ㅎㅎ 항상 잘쓰고 있습니다
개기자님의 전체샷..ㅎㅎ
저도 있네요 ㅋㅋ 밋업때 저 보신분들은 아실듯 ㅎㅎ
분위기는 아주 좋았습니다~!

U5drSB4ug2Sak7NyEdJ85TpC4HoEpyr_1680x8400.jpg

인원이 20명가량 되다보니
모든분들이랑 다 얘기를 나누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다양한 각계 각층의 직업을 가진분들과
스팀잇에 대한 얘기도 해보고..
블록체인, 코인등에 대해
전문지식을 갖고 계시는 분들과
얘기를 나눠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
몰랐던것들을 아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abdullar님도 실제로 뵈었는데
가실때 인사만해서 조금은 아쉬운..ㅎㅎ
다음에 또 이런 기회를 통해 만나뵈었으면 하네요
그때는 저도 좀 더 성장해서
스팀잇에 대해 깊은 얘기를 나눠봤으면 좋겠습니다

U5dr4c4TpfFDqnzsjjqh8iZSASf77rG_1680x8400.jpg

최후까지 남은 역전의 용사들..한컷 ㅋㅋ
이번 스팀잇 비어파티는 단순히 고래분들뿐 아니라
개발자분들과 함께해서 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개발자의 고충과 유저들의 의견제시(인터페이스 부분)
스팀잇이라는 틀을 더 발전시킬수 있을만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도 많은걸 얻은 하루였고
다음에도 이런 모임에 참석하고 싶네요^^~

행사 주최하신 @osyvv 개기자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밋업 참가자 명단>
@abdullar @clayop @jaehyunlee @lee5
@ludorum @venti @cross23 @hanyeol
@venti @successtrainer

토요일도 이제 아침을 지나 점심때로 향하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Sort:  

유익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ㅎㅎㅎ
집-회사 하셨으니 주말에는 나들이 나가셔야지요? 저도 슬슬~ ^^

ㅎㅎ 주말은 숨만쉬며 보냈네요 ㅋㅋ
그냥 피곤해서 나가지도 않는 요즘입니다 ㅠㅠ

저도 어제 너무 갑자기 피곤이 몰려와서 오후 6시부터 새벽까지 잠 잔것 같아요. 새벽 2시인가? 3시에 일어나서 지금까지 깨어있는 것은 안비밀~ ^^

크로스님 요즘 조용하다 생각했는데
기모으고 계셨네요 대폭발하셨어요!! 대박
왕성한 활동 멋져요!!!^^

ㅋㅋㅋ 대폭발까지..ㅎㅎ..
요즘 스팀잇에 너무 나태해진것같아
힘내서 나가봤습니다 ㅎㅎ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도도임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아쉬운점은 cross23 님을 몰라봐서 아쉼네요^^

ㅎㅎ 나중엔 제사진도 올릴거라서
금방 알아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네~ 기다릴께요^^

저도 반가웠습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 이어나가요 :)

ㅎㅎ 석세스 트레이너님
정말 즐거웠습니다
나중에 스팀스쿨도 참여해볼게요 ㅎㅎ

스팀 가즈아!

스팀 스달도 가즈아!!!

우와! 너무 재밌었을 것 같아요!! 저두 시간이 되면 꼭 참가 해보겠습니다ㅠㅠㅠ!

ㅎㅎ 정말 꿀잼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얘기를 듣는것도 재밌었구요

부럽......

이노빛님..호텔에서 맛난 도시락 드신게 부럽습니다..
컨퍼런스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