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밋업 1일차 후기 ♥] 를 이렇게 빨리 쓰게 될 줄이야...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안녕? 오랜만에 가즈아로 글을 써봐야겠어 :) <가즈아없어진거아니겠지?ㅎㅎ>

어제 난 평소와 크게 다르지않게 일 끝나고 집 청소하고 쉬고있었는데 오랜만에 르캉이한테 연락이 온거야!! ㅎㅎ
아니 제주라네..? Upbit Developer Conference가 있다고 하는거야 ㅋㅋ 우와~그게 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제주래.
그거 알아?ㅋㅋ 제주 사람들은 육지 사람들 오면 꼭 봐야 할 것만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런데 중문이지 뭐야ㅠㅠ 너무 멀어...

난 연동 사는데 50키로... 응... 다음에 서울에서 보는걸로 기약하고 아쉬운 맘을 달래고 있는데 글쎄 거짓말처럼.... 못간다고 말하고 5분뒤 친구가 연락와서 중문에 일하러 가야한다고 짜증난다고..!!!! <실화야..?> 그래서 친구 찬스로 바로 중문으로 향했어!!!

@segepark님이랑 @lekang 트레비스님이랑 David 까지ㅎㅎ 사진으로도 알겠지만 너무나 훈훈남 스티미언 분들과 함께했어.

육지사람들 보니 너무 반가운거있지!? 롯데호텔에서 나의 첫 제주 밋업은 시작되었어. David이 있으니 다들 영어만 사용하는데 너무나도 잘하고 멋있었어.

All You Can Drink라서 우린 열심히 이것저것 다 마셔봤어. 르캉이 앞에 술잔이 쌓여갈수록 더더 재밌었던 것 같아.

열심히 근황토크 하다가 steem 현황과 보상 체계의 변화가 필요하다...의 얘기와 더불어 테이스팀 이야기까지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어. [이제 테이스팀 열심히 써야겠어!!!]

우리 알잖아? 1차에서 끝날 일 없다는거... @segepark님은 당일 일정이셔서 그길로 공항으로 가셨어ㅠㅠ 다음에 서울에서 뵈요~~~~ 아쉬움을 뒤로하고.. 근처에 횟집으로 향했어.
중문에는 횟집이 많이 없어. 그런데 르캉이가 엄청 맛집을 찾아냈어.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테이스팀을 통해서 알려주께 :)

David은 한국사람보다 더 한국스럽게 잘먹었어. 간장 밥 만들어서 먹고.. 멍게에 게장에 못먹는게 없는거라~ 신기. 덕분에 우리 각종 해산물들 이름을 영어로 알게 되었어. 고마워 :)


자연산 황돔도 시키고 잡어도 시키고... (감사해요 테이스팀 법카 ☆) 오고가는 술잔 속에 즐거움의 연속이었어. David이 한국에 스티밋 회사를 만들면 좋겠다고 이야기해서.. 우린 제발 네드에게 잘 좀 말해봐!! 그리고 우리 취업시켜주는거지..? 하며 열심히 어필하고 돌아왔어 :)

제주도민 2주차에 제주에서 밋업하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 30분밖에 못있을 것 같아 미안.. 이라고 말하고 끝까지 있었던건 함정!! 3박 4일 일정이래 ~~ 이따가 일 끝나고 또 중문으로 갈 예정인데 밤새 재난문자가 6개나 왔어... 갈 수 있을까..? ㅎㅎ 갈 수 있다면 이따가 또 보자 See ya!

다들 출근 잘하고 좋은 하루 보내~~~ :)

예쁜 대문 만들어주신 @wony 님, 손글씨 & 마돈나 멋지게 드려주신 @sunshineyaya7님 모두 감사합니다 ★

Sort:  

제주 밋업이라니...즐거웠겠다 ㅠ.ㅠ
싱싱한 활어회 먹고 싶다....

기리나님 조만간 제주에서 볼수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 활어회..네..사실입에서 녹았어요.. 한라산& 활어회의 조합..무시못하쥬...ㅋㅋ

테이스팀 법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테이스팀 대표님이 이 글을 보지 않으셔야할텐데...

테이스팀 법카라니 ㅋㅋㅋ부럽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ㅋㅋㅋㅋ 테이스팀 대표님이 보시면아니되는데... 어제 테이스팀 임직원들 아주 열심히 일했습니다.. 하하

@.@ 테이스팀 법카~ 왕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진짜 맛있게 잘 먹고 즐거운 시간보냈습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법카도 법카인데 횟집 너무부럽다 ㅠㅠ

ㅋㅋㅋㅋ 진짜 로컬 맛집이었음~~ 완전싱싱
모두 제주로 오이소~ㅋㅋ

제주도를 1년에 한두번 가는데, 맛집 좀 여쭙겠습니다. (꾸벅꾸벅~~)

ㅋㅋㅋㅋ 많이 알아놓을테니깐 오실 때 말씀해주세요 ㅎㅎㅎㅎㅎ 지역별, 항목별 알아놓겠습니다.ㅎㅎ

밋업은 항상 부럽기만 하네..!!

그나저나.. 비피해 없길!!!

ㅋㅋㅋ 비가 점점 약해지고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

엌ㅋㅋㅋ 세계님 엊그제 밥먹으면서 제주도 잘 다녀오시라고 했었는데..
여기서 또 뵙네요.ㅋㅋㅋㅋ
제주도 밋업 부럽심다~~ㅠㅠ

제주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와, 제주 밋업에 르캉님, 세계님까지!
진짜 파티였겠어요. :)
제주 살 맛 나겠는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제주에서도 잘지내고 계시는 군요 !! ?

ㅋㅋㅋㅋ 빨리 제주에서 밋업해요 ㅎㅎ
탈영등포&사당 갑시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