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첫 밋업 일기

in #kr-meetup6 years ago (edited)

하늘님은 안는 느낌이 좋은 분입니다. (오해발언) 그 와중에 쪼야님은 여기서도 소맥을... 소맥말이요정인가요.

Sort:  

폭신폭신 한 그 기분은 안아보신분들만 알죠(???)
쪼야님께서는 다른곳에서도 소맥을 말으셨나보군요. 소맥요정님 맞으신듯... ㅎㅎㅎㅎㅎㅎ

혼날 것 같으니 말을 아끼겠습니다... ㅋㅋㅋ +_+;;

그럼요. 키 작고, 머리 벗겨질, 배나온 아저씨 제 특성이 어디 가나요? ㅎㅎㅎ 폭신폭신 할겁니다. ^^
쏘맥 소문은 제가 듣고 도저히 지나갈 수 없어서... 그 쏘맥에... 무리하게 초대를 ^^;;;

아,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같은 생각을 했군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