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첫 밋업 일기

in #kr-meetup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웃으면서 읽었네요ㅋㅋㅋㅋ
어찌 하나하나 기억을 저리도 잘하고 자세하게 썼는지ㅋㅋㅋ
아시나요님이 1차 때 부터 있었으면 진짜 저보다 더 재밌게 썼을텐데 아쉽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남들이 보면 저 진짜 인싸인 줄 알겠어요ㅋㅋㅋㅋ 글 내려주시죠ㅋㅋㅋㅋㅋㅋ

Sort:  

드디어 그대의 정체가 드러났네욯ㅎㅎ
인싸라ㅎㅎ
정말 실망이군요ㅎㅎ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친구들'과 '강남'까지가서
조개를 드신 미파님도 인싸라는 소문이 돌고 있어요ㅋㅋㅋㅋ
근데 사실 거지팸들 전원이 싹 다 인싸일수도ㅋㅋㅋㅋㅋㅋ

미파님도 인싸 확정으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팸에서 저만 인싸가 아닌것 같네요 ㅋㅋㅋㅋ

위즈쨩이 인싸라니....어떨지 캐궁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큰일이야 찌니짱ㅋㅋ
내가 인싸라는 이상한 소문이 돌고 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봤을때는 두분다 ㅎㅎㅎㅎㅎ

뒤늦게 참여해서 짧은시간을 함께했기에 기억에 오래 남았던거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인싸 체험이 흔하지 않아서 뇌리에 박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시나요님의 그 사람 좋은 웃음소리가 자꾸 생각납니다ㅋㅋㅋㅋㅋㅋ
크으으으으ㅋㅋ 어서 거지팸 밋업이라도 해서 또 보고싶네요 진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