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을 하면서 생긴 소중한 인연들(feat. 추억팔이)

in #kr-meetup6 years ago

섭외라닠ㅋㅋㅋ 그날 정말 스팀달러로 다 결제할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스팀잇이 이어준 소중한 인연들이 참 많네요 :D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땅콩넴~~

Sort:  

섭외 아니면 납치라고 할게여 ㅎㅎ
이제 시험 시작하는데 빨리 끝났으면 좋겠구만유..

착한 납치 인정함다ㅋㅋ 시험기간 힘냅시다ㅠ

우리를 나쁘게 납치하는 시험에게 복수를 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