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eet Up] @romi 님의 대규모 부천(인천)밋업 - 30명 드루와 ^^

in #kr-meetup7 years ago

사진 다른거도 있는데 앤블리님 이미지를(?) 생각해서 차마...
활발하신 분들이 많아서 특히나 즐거운 밋업이었네요 ㅎ
강남에서도 활약(?)을 기대할게요 ㅎㅎ

Sort:  

네네. 이미지 사수 감사드립니다.^^;ㅎㅎㅎ
앞으로 조심해야겠어요 ㅋㅋ
인기쟁이 용이 님 강남밋업 때 보아요 ^^

뭘요 ㅋㅋㅋㅋㅋ
반가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