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ell done post You deserve for getting Upvote from me. I appreciate on it and like it so much . Waiting for your latest post. Keep your good work and steeming on. Let's walk to my blog. I have a latest post. Your upvote is high motivation for me. Almost all Steemians do their best on this site. Keep steeming and earning.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21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hamzaoui.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예전에 저도 해봤었는데 해킹프로그램이라고 알약이 안내해서 삭제했었습니다.

어 최근에 어떤분도 그랬던거같은데 ㅎㅎ 아마 파일을 외부로 보내는 기능이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저도 몇일해봤는데 아무것도 안들어와서 포기햇습니다... 전기세도 안나올거같아서....

몇일안에 안나옵니다 ㅎㅎ 한달 정도 걸립니다.

이런 방식이 합리적이긴 하지만 사람들의 참여와 공급을 끌어내긴 어려워보입니다.
지금은 Storj 수요가 적어서 괜찮지만요...

그렇긴합니다만 생각보다 활성화되어 있더군요.

커뮤니티에 가보면요 ㅎㅎ. 수익도 나름 괜찮더라구요.

한번 나중에 수익율 올리겠습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익정보도 기대하겠습니다. 꼭 올려주세요

넵 수익 받으면 올리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