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야기] 잔잔하게 재밌는 영화 '달콤한 복수'

in #kr-mov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감초입니다.

지난 주에 친구와 영화를 한 편 보았습니다.
몇 달 전에도 같이 영화를 본 적 있는데, 그 때도 역시 코미디 영화였습니다. '성질 죽이기'라는 영화였는데 이 영화처럼 스토리에 우연이 많이 개입해 조금 개연성은 떨어지는 영화였습니다.

제가 오늘 이야기하고자 하는 영화는 '달콤한 복수'라는, 1998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pos.jpg

누군가에게 상처받은(그 상처가 누가 보기엔 '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 사람에게는 상처겠지요.) 남녀가 다리 위에서 스스로 생을 마감하려다 만나게 됩니다.

그 둘은 범죄 동기를 찾을 수 없어 완전 범죄가 될 거라며 서로의 원수에게 복수해주는 '게임'을 하자고 말하죠.

과연 이 둘은 복수에 성공할까요?
(ㅎㅎㅎ)

다 보고 나니 안나 카레니나가 생각나는 영화였습니다.
몰입 떨어지게 만드는 우연성은 하나라도 조금 거슬리구요. ㅠㅠ

lucky.jpg

그래도 가끔 재밌는 장면들도 나오고,

dog.jpg

배우들의 옛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네요.

19796B154C7738492E.jpg

2018년에 봐서 그런지 약간 귀여운 영화였습니다. 볼 만한 영화였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Light shine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하늘에서 빛이 내렸습니다. 멋있는 빛내림은 아니지만 보기 힘든 장관이기에...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 사진 남자분 패션센스가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ㅋㅋ
거기에만 눈이감...

정확하시군요. 웃음코드였습니다! 남자가 입을 옷이 없어 여자가 사는 대저택에서 빌려 입은 옷입니다. ㅋㅋ ㅋ

감초님~잘지내시나요?ㅎㅎ
최근에 옛날영화만 골라서 소개해주는 영상보면서 리스트 쫘악 뽑고 있었는데 ㅎㅎ '달콤한 복수' 추가해야겠네요~ㅎ

잘 지내시죠? :) 아주아주 강추하는 영화는 아니니, 더 볼 게 없을 때 보세요. ㅋㅋ

Congratulations @gamch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