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생영화! 15번의 눈물

in #kr-movie7 years ago (edited)

commonAP2684FI.jpg

안녕하세요. 스티밋 중독자 유니아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소설이 아니라 영화입니다.

어제 잠들기 전에 어떤 글을 써볼까?

생각을 하다가 문득 떠오른게 20번이나 본 영화였죠.

제 인생영화입니다.


commonOXZHY9CN.jpg

이 영화에 출연하는 사람은 유명한 사람이죠.

맷 데이먼

로빈 윌리엄스

벤 애플렉

스텔란 스카스가드

미니 드라이버

등등 입니다.

이 영화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연히 스토리는 빼고요!

1.사랑

2.우정

3.인생

4.상처

5.심리

다섯 박자가 착착착~ 맞춰지는 그런 영화입니다.

연기도 정말 명품이고요. 영화 안에 깨알같은 재미도 있고요.

정말 좋은 영화가 아니다! 라고 말하시면 어쩔 수 없지만

저의 취향이니까요 찡긋!


저는 이 영화를 볼때마다 (거의) 웁니다.

맨 위에 있는 저 장면에서 항상 웁니다.

제가 공감능력이 뛰어난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요.

누구나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있고

그 상처를 보듬어 줄 사람이

있다면 나도 저렇게 펑펑 울지 않을까

그러면서 웁니다 엉엉엉 날 가져요.

20번 중에 15번이나 울었으니 말 다했죠.


commonY05G62SV.jpg

의외라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장면이 참 마음에 들어요.

정말 연인이라면 저렇게 행복하게 데이트를 하고 재미있게 키스를 해야지.

라는 생각을 해요.

대사가 정말 재치가 있거든요.

(외로워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엉엉)


OCN에서도 많이 방영을 해줘서 많은 사람들이 보셨겠지만

안 보신분이 있다면!! 꼭! 이 영화 한번은 보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상처가 있는 분들도 꼭! 한번 더 보세요!

(참고로 저는 집에 비디오도 사놨습니다...)


그럼 스티밋 중독자 유니아노는 물러가겠습니다:)

보팅과 팔로우! 댓글은 사랑입니다!
KakaoTalk_20170625_211032642.jpg

Sort:  

왜 이 영화는 봐도봐도 질리지 않은 거지요 ㅠㅠ 색감, 계절 사소한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듭니다.

난다난다 신난다님! 이 영화 정말 좋죠
정말 매년 보는것 같아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영화 취향이 비슷하신 것 같은데 , 앞으로 좋은 영화 추천 부탁드려요~!!

좋은 영화가 너무 많아서요 ㅎㅎ 자주 소통해요!

정말 명작 오브 명작...
맷데이먼의 이름을 알린 작품.
그리고 마냥 웃기기만 하던 배우였던 로빈윌리암스(RIP ㅜㅜ)의 진지한 연기가 굉장히 인상깊었어요.

정말 명작이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안봤는데 한번 챙겨 봐야겠군요
소개 감사합니다.

안보셨어요?!! 꼭!!! 꼭!! 보셔요. 노래도 너무 좋아요.

네 잘못이 아니야.... 명언이죠

생각만 떠올려도 감정이 요동칩니다.

제 인생영화기도 합니다.
저 외에도 감독의 영화구성을 생각하며 이사람은 천재구나라고 생각했던 영화들도 있었지요.
배트맨 다크나이트편.. 그외 등등~ 예전 기억나는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

이 영화가 인생영화이신 분들이 많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청소년기에 나온영화라 아마도 공감대가 더 나서 그런지도 모릅니다.
오랜만에 한번 다시 봐야겠어요.

아 이런류의 영화 너무 좋아요
제 프사에 나오는 남자네요 맥데이먼

정말 좋죠 잔잔하기도 하고 이야기를 다 하면서 튀는것도 없고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 영화 리뷰였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오우 인생영화를 이렇게 공유해주시다니 꼭 찾아볼게요~

댓글을 보니 많이들 아는 영화인가봐요 추천에 한번보도록하겠습니다!

왜 이제야 알았을까 싶으실거라고 믿습니다.

저두 이번주안으로 후기포스팅 한번 올려보겠습니당~!

ㅎㄷㄷㄷ 후기포스팅이라니.. 영광인데요.

ㅎㅎㅎㅎㅎ포스팅할때 @juniauskihyung 님 덕에 좋은영화 봤다구 태그할게욥!

@juniauskihyung 님 영화를 다 보고 후기를 다시봤는데 , 딱 설명을 명장면, 세부내용 요약을 잘하신것같습니다..! 최고예요!

it's not your fault..
it's not your fault...
it's not your fault...

이 영화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이 장면이 떠올라요
네 잘못이 아냐!!

으헝헝 그렇죠... 와락 안기는 그 장면이.. ㅠㅠ

저도 이영화 봐야겠어요.
그렇제 않아도 보고싶은 영화 목록이었는데..
아직 안봤다니 .ㅠㅠ

꼭 보세요 정말 :) 안 보시면 후회하십니다.

넵 보고 저도 후기 올리겠습니다. ^^
영화추천 감사합니다. ^^

굿윌헌팅 정말재밌게 감명깊게봤더랬죠 ㅠ 시간날때한번더봐야겠어요 잘읽고갑니다^^

꼭 봐야하는 영화인데... 아직도 못보고있네요 ㅠㅠ

보팅 팔로 댓글 완성!

Congratulations @juniauskihy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