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보고 왔어요

in #kr-movie6 years ago

1.jpg![2.jpg]

오늘도 하루가 시작이 되었네요!

날씨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햇님이 방긋하고
따뜻한 햇살을 가득 머뭄고 있네요

드디어 그동안 보고 싶었던 영화를 보고 왔어요
어벤져스 개봉을 할때부터 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보게
되었습니다.

()![3.jpg]

영화를 보기전 꼭 필요한 것!

바로 팝콘과 콜라가 아닐까 해요

()![4.jpg]

알뜰 살뜰하게 영화보며 먹을 팝콘을 구매를 하고
영화관으로 입장을 했어요

()

영화관 안에서는 사진을 찍을 수 없기에 이렇게 표까지만
찍었어요^^

역시 어벤져스는 믿고 보는 영화이거 같아요

이렇게 마눌님과 함께 오랜만에 오붓한 시간을 보네니
기분이 한결 좋네요

Sort:  

어벤져스... 왠지 영화를 만들다 만 느낌이 ㅠㅠ

결말이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좋았던거 같아요

역시 영화볼땐 주전부리가 있어야죵... 팝콘에 콜라면... 만사오케이~!!

영화를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저는 개봉 당일 심야로 관람! ㅎㅎ
아이들 재워놓고 (집에 어머니가 계셔서) 부부끼리 심야 영화 즐기는 것도 삶의 하나의 재미가 되가네요. ㅎ

저희는 어린이집에 간사이에 봤어요^^ 연애때는 보고 싶을때 봤는데

저도 신랑이랑 얼마전 새벽에 어벤저스를 보고 왔어요ㅎㅎ어벤져스는 늘 기다려지는 영화입니다!

벌써 다음편이 기대가 되는거 같아요

좋은 시간 되셨길 바랍니다~ 전 비어콤보가 눈에 아른거리네요 ㅎㅎㅎ

영화볼때 팝콘이 빠져서는 안되는거 같아요

저도 조만간 보러갈거에요~~^^

저는 재미가 봤어요 만족하지 않을까 하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너무너무 재밋게 봤어요
2시간30분이 후딱가더군요 ㅎㅎㅎ

보고나서 다시 1편부터 찾아 봤어요

저도 와이프랑 어벤져스 봤는데!!! 재미나더라구요 :) 헤헤
앤트맨도 빨리 개봉해줬음 좋겠습니다 :)

앤트맨도 기대가 돼네요 아이가 크면 앞으로 같이 봐야 할거 같아요

전 아마 아이맥스로 다시한번 보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

오늘 비가 오네요 즐거운 시간보네세요~

그렇죠! 영화는 다운받아 보는것보다 영화관에서 대형스크린으로 봐야 제맛이죠 ^^

영화는 스크린에서 봐야 꿀잼인거 같아요

아... 극장 언제 가봤더라. ㅎㅎㅎ 이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 제맛일 텐데... 시간을 못 내네요. ^^

저희도 한동안 아이있어서 못가다가 겨우 시간을 내보았어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시간보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