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팀] 일상의 소중함, 리틀포레스트

in #kr-movie6 years ago

DQmPoNEAvJWC6SdRH9CEuZFTb2VJgF6MHw1auCT3dKZasSG.jpg

(제가만든 리틀포레스트 캐치마인드입니다.)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어제 요새 상영하는 리틀포레스트를 보고 왔어요.

오늘은 스포없이 한번 리뷰해보겠습니다.


왜 시골의 삶에 사람들은 열광할까



최근 시골의 삶에 대한 내용이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방송되고있습니다.
대충 생각나는거만 적어봐도.. 나는 자연인이다, 삼시세끼, 도시어부 등등 여러가지가 생각나는데요.

이런 생각의 보통 시골에가면 도시처럼 치열하게 살지 않아도 될 것이다 라는 생각이 있습니다.
시골에서 유유자적하며 내가 먹을 것을 자족하는 생활, 영화처럼 매력적일까요?

시골 생활은 녹록한게 아니다.



시골 생활은 생각처럼 녹록한게 아닙니다.
노동은 고되고, 때로는 불합리한 일에도 침묵하여야합니다.
시골 생활의 즐거움에 대해 그린 이 영화를 보며 느낀점은.. 시골은 저렇지 않은데라는 생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를 보며 단순한 일상을 영화로 풀어낸 감독의 실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보통 영화나 드라마는 우리가 접할수 없는 것들을 맛깔나게 풀어냅니다.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것이 조폭세계를 다룬 신세계, 정경유착 이야기를 다룬 내부자들, 검찰과 경찰의 갈등을 다룬 부당거래 등이 있겠군요.

이 영화는 조금 다릅니다.
우리가 매일 하는 먹고, 자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맛깔나게 풀어냅니다.

그만큼 우리 일상이 지쳐있다는 이야기 아닐까요?

이 영화, 추천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리틀 포레스트 리뷰글이 자주 올라오는 걸 보면
"재미있나 보네요!"
한번 찾아서 봐야 겠어요!
해외에 있으니까 어떤 방법을 쓰든
이해해주셔야 됩니당~!!!
평화로운 시골 이야기인 것 같은데 딱 스타일이네요!

ㅎㅎ 해외에 계시군요.. 아쉽지만 DVD판 개봉까지 기다리셔야할듯해요 ㅠㅠ

어둠의 경로가... .있지 않을까요?? ㅠㅠ

ㅎㅎ 한국 개봉 영화는 DVD판 나올때까지는 보통 어둠의 경로로도 안풀리더라구여~

저도 어제봤어여!

어떠셨어요? ㅋㅋ

재미를 찾기보다는 힐링이 많이됬습니다!

저도 경제적인 문제만 없으면 모든걸 나두고 한적한 곳에서 살면 좋겠다 생각한적이 많은데 ㅎㅎ

저는 밭일같은 육체노동은 못할거같아여..ㅡㅜ

저도 보고 싶어하는 영화중 하난데.ㅎ
꼭 보러 가야겟어요 오늘.ㅎ

네 후기남겨주세요 ㅎㅎ

별 큰 얘기없는 영화지만 뭔가 힐링되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 영화라지요^^ 가즈아에서 2스달받게되서 너무 감사하네요

오늘도 저녁쯤에 캐치마인드 할거에요 ㅋㅋ

ㅎㅎㅎ 또 도전해볼께요

요즘 스팀잇에 가장 핫한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보팅 및 팔로우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귀촌을 준비하고 있어요...
그런데 생각만큼 쉽진 않네요...
올해 안에 갈 수 있을련지..ㅠㅠ

헉 진짜로귀촌을 생각하시는분이계시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이 영화 재밌다고 하시는 스티미언님들 꽤 계시네요 ㅎㅎ 정말 한번 봐야겟어요!

한번 꼭 보셔요^^`

마지막 말이 참 와닿네요. 보통은 경험하지 못하는 것들을 다루어 흥미를 유발하는 영화들이 많지만 이 영화는 일상속의 생활들을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같아요. 그걸 들춰냈다는게 정말 대단한거죠..

네.. 정말 잔잔하게 만든 영화같았어요 섬세한느낌?

가끔씩 모든걸 내려놓고 자연과 가까히 살면 나아질까 생각도 했는데 그렇지만도 않군요 ㅜ....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영화와현실은 차이가잇으니까요

힐링이 많이 된다는 그 영화군요 ㅎㅎ;
관람객평이 좋다던데 시간이 되면 한번 보러 가야겠어요!

한번 꼭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님 말대로 시골생활은 먀냥 좋지 않죠..
혹시 해당 영화를 보고 환상에 빠지게 된다면...
그만큼 골치아픈것도 없을 거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잘 보고 가요

ㅎㅎ 그렇겠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