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억 #1] 함께.

in #kr-music5 years ago (edited)

헉 한국 오셨구나..ㅎㅎ 근데 한국 오셔도 밤에 일을....
담주는 좀 널널해지시길 진심으로 비옵니다.ㅎ
낮밤이 바뀌셔서 힘드실듯.. 뭐라도 잘 드셔야하옵니다. 한국에 오셨으니 그동안 못드셨던 거 많이 드셔요. 체력은 먹는 걸로 유지하는 겁니다.ㅎㅎㅎ
졸리시더라도 밥은 다 먹고 조는 걸로...
저도 그 반달 봤어요.ㅎ 왠지 어디에 있던 그 달이 그 달인데.. 한국에 있으시다니 같은 달을 본 거 같은 느낌이.ㅎㅎㅎ
낮에 주무시더라도 잠은 편하게 푹 주무셔요~~~ 잠이 제일 보약입니다. 아 잘 먹는거랑..ㅎㅎㅎ 힘내셔요!!!!!

Sort:  

오잉 ㅎㅎㅎ 그러게요. 같은 달을 본 거 같은데요. 미술관님도 보셨다니 반갑네요. ㅎㅎ 넵!! 잘 먹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미술관님도 잘 드시고 잘 주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