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18] - 두사랑(다비치)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15.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다비치 의 '두사랑' 이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이 곡은 정말 제가 즐겨 듣는 노래중 하나입니다.
이 곡의 도입부 첫 가사입니다.

"미쳤다고 하겠지 내 지금 사랑이"
"어떤 건지 듣는 사람들은"
"사랑이란 반드시 한 사람과 하는 거라면서 나를 욕하겠지"

저는 처음 이곡을 들었을 때 머리에 뭔가 한대 얻어맞은 듯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한 사람이 두사람을 사랑한다..

정말 신선한 내용의 곡이지 않나요??
가벼운 사랑이 아닌 진짜 두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하는데..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는 심정

드물겠지만, 한 사람이 아닌 두 사람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당사자는
이 곡을 들었을 때 '완벽 공감' 할 것 같아요.

스팀잇 여러분, 여러분은 한 사람이 아닌 두 사람을 사랑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_^



마지막2.gif


Sort: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아구.. 감사드립니다!!!!! ^_^ 짱짱!!

저도 이 노래 들으면서 이건 뭐...
욕심쟁이네 이런 생각을 했었죠 ㅎㅎ;
그 두사람의 심정은 어떨지.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도 진심으로 좋아한고;;;

진짜 그런 심정을 잘 표현한 곡인것 같아요!!
되게 신선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