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19] - 지친 하루(윤종신, with 곽진언, 김필)

in #kr-music6 years ago

잉여의-음악소개16.gif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추천해드릴 노래는
윤종신 의 '지친 하루' 이라는 곡 입니다.
[노래 듣기]

오늘은 유난히도 윤종신 님의 '지친 하루' 라는 곡이 떠오릅니다.
화요일 대체휴일 하루 때문에 수요일이 이렇게 힘든지.. ㅋㅋ
이 곡의 가사 중에서

"부러운 친구의 여유에 질투하지는 마"
"순서가 조금 다른 것뿐"
이 부분은 정말 위로가 되는 가사인 것 같습니다.

이 곡은 윤종신 님과 곽진언 님 김필 님 세 분이서 같이 보컬에 참여했습니다.
윤종신 님의 특유의 감성과, 곽진언 님의 저음역대!! 김필 님의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아주 조화롭게 잘 이루어져 있습니다.

팔로우, 팔로워 님들은 오늘 하루 많이 힘드셨나요?
힘드셨다면, 제가 오늘 추천하는 '지친 하루' 라는 곡을 듣고 맥주 한잔하며
자신에게 위로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곡에서 말하듯 옳은 길 따위는 없다.. 내가 걷는 이곳이 나의 길이다.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 화이팅하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2.gif


Sort:  

곧 또 수요일이 밝아 오겠네요,
그래도 하루 먹고 시작해서 좋아요
좋은 곡 추천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노아님~ ^_^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안녕하세요~ㅎ 스팀잇코리아에서 보고 방문왔다가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아구!! 감사합니다!! ^_^ 앞으로 자주자주 뵈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짱짱짱!!먠먠먠!!

응원 얻고갑니다~잉여의삶님도 힘내세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_^ bobo님도 화이팅!!!!!!

@uuu95님리스팀 감사합니다 :)
제가 좋아하는 노래네요! 좋아하는 보컬들의 감성이 잘 묻어나는 노래라 자주 듣는 노래인데, 추천 감사해요!!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좋은하루되세용🤗🤗

노래 잘들었어요 자기직전에 좋은 노래네요 영상 좀 웃기기조 하고요 ㅎㅎ

늦어서 죄송합니다!!
잘 들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주세요~~ ㅎㅎ

오늘 오랫만에 음악듣구있는데
추천고마워용!

너무 덧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ㅠ
진짜 좋은 노래에요 ㅋㅋ 제가 윤종신님을 엄청 좋아해서 ;;.. 거의 윤종신님 노래 위주긴 하지만..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와주세요!! ㅎ_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