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잉여의 오늘의 추천노래 #24] - 처음보는 나(봉태규)

in #kr-music6 years ago

맞아요!! 특히 저는 봉태규씨가 엄청나게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게
멋있는 것 같아요!!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아내자랑을 엄~청 하더라구요..
제일 인상깊었던 말이 "저희 아내, 정말 멋있는 사람이거든요?"
이렇게 말하는걸 듣고 진짜 멋있다.. 싶었어요 ㅎㅎ

Sort:  

모든 남편들이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