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여러분^^

in #kr-newbi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음악과 운동과 여행을 좋아하는 남자 ~ @asflow 입니다^^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를 2년정도 하다가 방금 막 한국에 들어오게 됐구요, 소규모 창업과 온라인 비지니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자 입니다^^......... 무직이죠! ㅎㅎ

최근에 @venti님이 올리신 유튜브 영상들 보면서 블록체인 기반의 SNS에도 눈을 뜨게 됐구요^^

시대의 빠른 변화에 발빠르게 적응해 가면서 새로운 플랫폼들을 체험해 본다는 것은 참 흥미롭습니다.

앞으로 호주 워홀에 꼭 필요한 몇가지 진실들을 몇부로 올릴 예정이구요!
나머지는 일상생활 이야기들 올려보려 합니다.

앞으로 즐겁게 소통하면서 지내보아요^^ iu.PNG

Sort: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저도 어제 가입을한 뉴비입니다 비트코인 주제로 포스팅을하고있습니다 맞팔해요^^

감사합니다. ^^ 자주 찾아 뵐께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꾸준히 해보시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스팀잇입니다.

네^^ 꾸준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좋은 정보 감사 드립니다^^ 열심히 해볼께요 ㅎㅎ

환영합니다.
2.25일 태그 정리 목록, 스티밋 kr-인명사전, 뉴비를 위한 책 :이지 스팀잇이 글이 많이 도움이 될 겁니다.

하나 하나 들어가 보니 뉴비에게 유용한 정보가 많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온라인 비즈니스 관심 가지신 만큼 여기서도 잘 정착하시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네 ~ 조금씩 지치지 않게 열심히 해봐야 겠죠! 오늘도 행복하십시오!^^

가입을 환영합니다. 스티미언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갑자기 @kyju님 프로필 보니까 갑자기 부모님이 생각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지스팀잇을 통해 보팅해드릴게요.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이지스팀잇에 한번 방문해보세요ㅎ
@환영해

감사합니다. 한동안은 계속 방문해야 될듯 합네요 ^^

@asflow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그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 @krguidedog을 통해 @홍보해 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한동안 꾸준히 방문하겠습니다. ㅎㅎㅎ 모르는 정보가 참 많아요^^
열정 대단하시네요!!

@asflow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easysteem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구.. 감사합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도 하시고 보상도 누리세요~^^ 뉴비지원 소소하게 왔다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신청 합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자주 들릴께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스팀힛 ~ 아이디 탐나네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더불어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앞으로 많은 소통과 좋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도네팀님 반갑습니다. 좋은 글 써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에즈플로우님 ㅎㅎ 환영합니다.
소규모 창업과 온라인 비즈니스에관심이 많다고 하시니 앞으로 올려주실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
좋은 생태계 함께 만들어가요~

우기님 안녕하세요! 온라인 비지니스는 이제 막 걸음마예요^^ 열심히 배워 보려구요~
같이 성장해 가요 ㅎㅎ 우기님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워홀 끝내시고 막 오신거면... 하루하루 그리웠던 한국친구들과 놀기 바쁘실텐데요!!ㅎㅎ 멋진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팔로하고가요~!

3달 놀았는데 ... 이제는 더이상 못 놀겠네요^^
저도 팔로 합니다.

일단은 한국에 적응하셔야 할 듯~ㅋㅋㅋ
스팀잇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네 ~~~ 30년 넘게 살았는데 적응은 머!! ㅎㅎ
자주 뵈요 @calist님 ^^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낙지잡는거 한번 보고 싶네요^^
자주 들릴께요~

환영해요~~ 저도 운동, 여행을 좋아한답니다.. 좋은글 기대할게요~ 맞팔해요~ ^^

감사합니다. 자주 맞팔 할께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즐거운 소통하는 스팀잇생활하세요^^

우부님 감사합니다^^ 종종 뵐께요 ㅎㅎ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사랑이 가득한 정이 많은 따뜻한 곳 입니다.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셔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autokjk님 감사합니다. 저도 따듯한 사람이 되어 많은 정들을 나눠주고 싶네요 ㅎㅎ 또 뵈요

자주 소통 하도록해요^^

안녕하세요!! 스티밋에 오신것 환영합니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만한 글 링크와 이벤트 링크 남겨드립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고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darkhorse81 님의 [스팀잇 이용안내 & 노하우 공유]
(https://steemit.com/kr/@darkhorse81/6nqrjs-and)

ganzi 님의
[스팀잇 시작한 뉴비분들에게 바칩니다!]
(https://steemit.com/kr/@ganzi/wahbi)

kuri12님의 (같이 삽시다) 뉴비면 누구나 $1 보팅해 드립니다 #4
https://steemit.com/kr-newbie/@kuri12/usd1-4

그리고 약소하지만 저도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https://steemit.com/kr/@blackyo/sbd

제가 알려드린 이벤트 / 링크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런 링크 / 이벤트 뉴비들한테는 참 힘이 되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호주 워홀 이야기 재미있을 거 같네요.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기 바랍니다.
환영합니다^^

@codd999님 감사합니다. 저는 그냥 워홀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순도 99%팩트만 전해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큽니다. 제가 워홀 가서 잘못된 오보나 카드라 통신때문에 겪는 쓸대 없는 경험들을 다른 사람들은 안겪었으면 해서요!! ㅎㅎ 또 뵈요^^

안녕하세요. asflow님!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창업하시기 바랍니다.
스팀잇에서도 좋은 성과도 얻으시길...^^

@scv님 감사합니다. 아이디 기가 막히네요 ㅎㅎㅎㅎㅎㅎ 또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잇 시작하신 것 환영해요!
오래도록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함께 즐거운 이야기 나눠요!
창업글도 기대할게요.

@ida-good 님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해서 서로 자주 뵈면 참 좋겠네요!
창업은 꿈만 꾸고 있는 걸음마 단계라서 배우면서 느끼는 것들을 적어 볼까 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일상 얘기 재미있게 나눠주시고 소통해요~:)

@mathetes님 안녕하세요! 야구 좋아 하시는군요^^ 저도 한때 사회인 야구단 투수까지 했었는데요^^
종종 얘기 나누어요^^

투수까지하셨으면 한 야구하시는 분인데 ㅎㅎ
매일 야구이벤트 운영하고 있으니깐 자주 놀러오세요~:)

친구가 주장이라서 잠깐, 깨짝이고 왔지요
....6부리그라 아마중에 아마죠^^

반갑습니다!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네요 :)
창업 관련 포스팅도 가능하시다면 올려주세요!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ㅎㅎ

@songwriter님 안녕하세요! 노래 야구 좋아 하시는군요? ㅎㅎ
저도 노래 좋아합니다. 종종 이야기 나누어요^^

반가워요
유익한 정보 많이 나올거 같은데요?
사진도 멋지네요~스팀잇에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mimistar님 종종 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봬요~~:)

@likersh7님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harehows님^^

반갑습니다!!^^
자주뵈어용~
워킹홀리데이 저도 생각만하다 실천은 못했지만 ㅎㅎ 글로 나마 접하는 것도 좋겠네요.
궁금합니당~

반갑습니다. @sunny1124님! 간접 체험 시켜 드리겠습니다ㅎㅎ
불금 되세요^^

환영합니다...저도 뉴비예요...즐거운 스팀잇 같이 해요~팔로우하고 보팅도 조금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greenlatte 님^^ 불금 하세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어떤 사업과 활동을 하실지 너무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manfromearth 님. 사업은 무슨요!!배우는 걸음아 아장아장^^
또 뵈어요

환영합니다!!!
바지에 쫄바지 티셔츠에 티셔츠 패션이군요!!!?!?!

@yukys 반갑습니다. 아... 그렇게 긴 패션이름도 있군요... (:
자주 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나 말입니다.. 이상하게 작명해버렸네요 ㅎㅎㅎ
네네 종종 뵙겠습니당!!

Congratulations @asflow!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it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5 with 61 comments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Steemit, feel free to vote for my witness! You can do it here or use SteemConnect

누구세요? 무서워요?? 영어가 너무 길자나요?
좋은 글이네요^^ 저도 그리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음악을 좋아해요!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ab7b13님 안녕하세요! 그냥 멋지시네요~~ 작사작곡~ 저도 한때... 거침없던 시절에... 가수를 겁도 없이 꿈꿔봤지요 ㅎㅎㅎㅎ 자주 들릴께요~ ^^

오오!! 워킹홀리데이!! 멋지십니다ㅋㅋ
환영해요^^
앞으로 재밌는 얘기 많이 들려주세요~~

@zionis33님 반갑습니다. 사진보고 제 군대 후임이랑 너무 닮아서 깜놀 했어요^^
33은 혹시 연세 이신가요??? ㅎㅎㅎ
자주 뵈어요^^ 저니스33님 ㅎㅎ

ㄷㄷㄷㄷㄷㄷ 군대후임일리는 없어요ㅋㅋㅋ
33은 생일입니다ㅋㅋㅋ

네 아니네요^^

Congratulations @asfl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환영합니다
함께 성장해 보아요
스팀잇에서 자주봐욧
뿅^^

반갑습니다 ^^
현순님 자주 뵈요~~

Congratulations @asfl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ngratulations @asflo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