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정신차리고 올리는 가입인사)

in #kr-newbi7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가입 첫 인사를 드리지도 않고 욕망의 뻘글이 먼저 올라간 점 사과를 드립니다... ㅎ;;

처음 (사실은 두번째...) 뵙겠습니다. 딜라이코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무언가 값진 일을 하지 않을까 하며 야근을 견디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제조업 기획팀에서 일하며, 사내 아침방송 대본 작가일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직장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다니는 회사에선기획팀은 맨날 자료 요청하고 일시키는 팀이더군요.

가입하기 전 steemit에는 코인관련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 곳인 줄 알았는데,

하나, 둘 글들을 찬찬히 보니 정말 다양한 글이 많이 올라오더군요.

이번주 가입하고는 신세계 경험에 정말 좋은 글 쓰시는 분들 팔로우만 하다가 이제 인사 드립니다.

아침방송 대본을 쓰다보니 평소에 좋은 글과 유용한 글이 있으면 저장부터 하고 있는데요.

저장만 하는게 아니라 잘 정리해서 꿀팁 전달꾼이 되고 싶네요.

steemit 하시는 모든 분들이 생활의 즐거움이 하나 늘어나길 바랍니다.

Sort:  

steemit에 가입하고 첫글을 쓰는 사람들
가수.대학생.화가 작가 성악가
직업을 알리지 않은 어느님까지
만나는 순간 순간이 들떠서
팔목이 아프도록 풀보팅으로 답합니다.

퇴근해서 지금껏
새로 시작한 당신을 찾아다니며
눈인사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steemit에서 내가
지켜온 자투리 땅에
당신이 둥지를 틀도록 돕겠습니다.

당신이 이땅에 씨앗을 심고
여기저기 나무를 심고 가꾸어
steemit이 점점 더 풍요롭고
기슴 따뜻한 나라가 될수 있도록 해 주십시요
항상 당신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스팀 너무 따뜻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저도 누군가에게 따듯함음 주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사내방송작가라니 뭔가 멋진데요? ㅎㅎ 구력(?)이 느껴지는 좋은글들 기대하겠습니다~ ㅋㅋ follow하고 갑니다~

구력 없이 어디선가가져오는 글이 태반일 수 있어요. 교과서보다 약간 재밌는 정도로 준비할게요

반갑습니다! : )

반갑습니다^^

반가운분 고마운분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 백서가 적응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아이고 초보마스터 백서라니 감사합니다
백서 먼저 봐야겠어요.
컴으로는 익숙해졌다 했는데 폰으로 하니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ㅎㅎ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와우! 티셔츠글부터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댓글 황송해요!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오잉? 이럴수가 있나요. 가입인사글에 멋진분들이 너무 많아요

환영합니다^^

글만 보다가 제 글에 답변을 주시니 너무 좋네요
회사방송은 아무 반응이 없는데
sns의 맛을 알아갑니다 ㅠㅠ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감사합니다. 제가 친구들 가르쳐주고 있는데,
정작 저는 286컴퓨터를 처음본 할아버지처럼 버벅대고 있었어요...

꿀팁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기대하시면 공부해야해요 기대는 작게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글이라는 말을 한 번이라도 들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카페스튜디오제이슨입니다.
반갑고 환영합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 팔로우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찾아오신 줄도 몰랐네요! 반갑습니다 :)
Voting power가 낮아서 업봇은 지금은 못 드리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회복되는 대로 업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