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힐링] 힐링 글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직 많은 팔로워분은 많이 없지만 계속 힐링에 관해 써보려고 합니다!

먼저 설명을 조금 할게요.
저번 글에서 1-2분정도 타이머를 맞춰두고 ‘아무’ 생각도 하지 말라고 제가 말씀드렸었죠?
저도 처음 했을때는 몇분 지나지 않아 생각보다 힘들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그 이유는요..

우리의 뇌는 지루한걸 싫어하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싫어하냐면요, 차라리 기분나쁜 생각을 하더라도 아무 생각도 안하는것보다는 낫다고 판단해요.
예를 들면 밥먹는 시간에도 지루하다고 휴대전화를 꺼내는 분 계신가요? 아니면 아침에 이 닦는 시간동안 오늘 하루 걱정 하는 분 계세요?

우리는 본능적으로 좋은것싫은것 을 찾습니다.

그러면 오늘은 실패하지 않도록 우리 뇌에게 잠시동안 푹 쉴수 있도록 먹이를 줘볼게요.
오늘도 1-2분 정도 타이머를 맞춰주세요. 조금 더 쉬고 싶은 분들은 타이머를 더 길게 맞춰둬도 괜찮습니다.

타이머를 시작하고 저번처럼 ‘아무’생각도 하지 않지만요, 이번에는 숨 쉬는데에 집중해 보세요. 숨을 쉬고, 폐가 팽창하고, 다시 숨을 뱉으며 폐가 쪼그라드는것에 집중해보세요. 계속 숨 쉬는것만 반복하시면 됩니다.

어때요? 조금은 쉬워지셨나요?

Sort: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겠네요. 다음글 기대할께요. 괜시리 차분해지네요.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정말 한 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하도 잡생각이 많아서 제 뇌가 정말 휴식이 필요하다고 난리난리네요.. ㅋㅋ

좋은글 잘 봤습니다
사실 욕심이 많아서 맨날 한가지 생각만
몰두하고 살았는데 느끼는게 많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아참! 우린 이미 맞팔상태입니다..ㅋㅋㅋ

앞으로 계속 힐링에 관한 글 올리겠습니다 ㅎㅎ
@otac 님 글도 잘 읽고 있습니다.

파도 타서 놀러왔어요~
타이머를 준비해야겠네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cchstory/5gzgyh

휴대전화 타이머도 괜찮습니다 ㅎㅎ
맞팔은 필수죠^^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