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가입인사 드려요! 힐링 좋아하시나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은 예전부터 알았지만 좋은 한국인 커뮤니티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아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원 전공은 자연과학 계열이지만 제작년부터 주식과 암호화폐 정보를 받아보고 열심히 공부하는 중입니다. 주식이나 암호화폐 관련해서 흥미로울만한 소식이 올라온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지금은 미국 북부에서 살고있습니다.

현재 명상/힐링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처음 포스팅은 이쪽으로 올리고 싶었어요.

1-2분 정도 시간이 있으시다면 타이머를 맞추시고 그 시간동안 눈을 감아주시고 아무 생각도 하지 말아주세요.

꼭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셔야해요. 중간에 "시간 언제 끝나지?" "이걸 내가 왜 하고있지?" 같은 생각이 드신다면 아쉽지만 미션 실패에요 ㅠㅠ

관심 있는 분들이 많으시다면 다음 포스팅은 왜 그런 생각이 드는지에 대해 설명하도록 할게요 ㅎㅎ

팔로우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Sort:  

저 명상 관심 많아요!!!! 관심은 많은데 전 넘 어렵네요.. 좀 배워보게 자주 찾아와야겠어요 ㅎ

반갑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 아무것도 안하면 불안해지는 팍팍함 속에 아무 생각도 안하고 보내는 시간이 힐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보면서 앞으로계속 이야기 나누길 기대해 봅니다.

저도 거기서 부터 시작했던거 같아요.
앞으로 유익한 정보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당~! ^^ 저도 얼마 안된 뉴비입니당 ~! ㅎㅎ 소통해요~~ 팔로우&보팅 하고갑니당 ^_^
아무생각안하는건..먼가어렵네여 ㅋㅋㅋㅋㅋㅋㅋ

맞팔은 필수죠 ㅎㅎ
저도 처음에 공부할떄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친하게 지내요~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 회정도만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맞팔 할게요.
조언 감사드려요!말씀대로 팔로우 수 일정 유지 후에 블로그 활동 하겠습니다.

^^ 화이팅입니다!!

하나만 물어봐도 괜찮을까요? 팔로우 50-100 이라는건 팔로워 수 말씀하시는건가요? 초기에 팔로워 수를 50-100까지는 너무 어려운거 같아서요 ㅠㅠ

네 팔로우 먼저 하시고 글을 쓰는게 좋아요 ~~

네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 힐링에 관한 많은 정보 부탁드려요 !!

감사해요! 유익한 정보 올리도록 할게요~

반갑습니다 팔로우하고갈게요 친하게 지네요 :)

감사해요! 맞팔 하고 좋은 글 기대 하겠습니다 ^^

댓글달고 명상하러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명상하는 시간은 아깝지 않은거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환영합니다 ~
지금 시기에 명상 / 힐링을 해야 할 텐데 적절한 시기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일단 해보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글 올리려고 노력할게요!

반갑습니다.
맞팔하고 가요~ 앞으로 포스팅하시는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좋은 글 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명상/힐링 좋아합니다 ㅎㅎ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보팅 실시하고 갑니다 ㅎㅎ

감사해요 저도 맞팔했어요. 열심히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열심히 활동해 주세요
벤티😍입니다

넵. 열심히 할게요!

전 머릿속에 마구니가 들었는지 뭔가 어렵네요 ㅋ.ㅋ
나중에 다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다음글에 약간의 조언을 드릴생각이에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천원을 꽤 넘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번 해볼게요!

명상하면 오히려 잡생각이 더드는건..... 왜일까요 ㅋㅋㅋㅋㅋ 팔로우하고갑니다^^

원래 그래요 ㅎㅎ
계속 글 올리면서 점점 쉬워지도록 도와드릴게요~

오오 ㅋㅋㅋㅋ 글열심히 정독해보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