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할로윈날 가면 사탕 하나 주시나요 ㅋㅋ

trick or treat

ㅎㅎㅎ

너무 예쁜 인테리어입니다 ㅠㅡㅠ

당연히 드리지요~!!
오히려 사탕이 남더라는.... ㅋㅋㅋㅋㅋ 환영합니다~!! ㅎ

반아~ 이리와? 오빠가 사탕 한봉지 사줄께~ ㅋㅋㅋ

아뜰리에 헤아림 같이 가요 우리 ㅋㅋㅋㅋ
추워지기 전에 한번 상경하시죠!! ㅎ

ㅎㅎ 내가 아직 신발을 못신어~ 슬리퍼 끌고 상경하기엔 무리야~ ㅋㅋㅋ

할로윈 그게 뭔가요? ㅎㅎ
이쁘게 가게를 꾸미셨네요! 가까이 있다면 방문한번 할텐데... 아쉽네요^^

10월에만 볼수 있는 모습입니다. 언제고 여행 계획을 잡으시면 오시면 어떠실지요 ㅎㅎ

오~~~ 꼭 가고 말테다 ㅎㅎㅎ

네 인천에서 오시긴 멀겠지만 ㅠ 10월에만 볼수있는 모습이니~ 오실수 있으면 오세용! >.<

와~~~ 카페가 이렇게나 예쁘다니,,, 안 가볼 수가 없네요. ㅎㅎㅎ

이제서야 글을 쓰게되었네요. 죄송 ^^;; 10월에 오셔야 볼수있는 모습!!

놀러갈게요^-^

ddll님! 자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만간 비누도 스팀샵에서 구매가능하도록 올릴께요. 먼 걸음 해주셔서 감사해용 ㅎ

스팀샵에서 살 수 있음 더 좋겠어요!!
그런데..카페가서 직접사고 그릴샌드위치 맛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샌드위치 진짜 맛있어요~

언니 자주 가는 거야? 나도 한번 가보고 시프다~~

꼭 가고싶어 지네요~
근데 뚜벅이가 애 셋이랑 가기에 너무 먼 ㅠㅠ
언니 잘 지내죠?

그러게요 ㅠㅠ 분점을 내면 좋을텐데 여력이 ^^;;
날이 추워지니 애들건강이랑 함께 잘 챙겨요~!! 언제봐야하나요 ㅎㅎ

인터리어도 예쁘고 드립커피 세트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