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송추카페 , 인테리어가 아름다운 오가다양주송추점

in #kr-newbie6 years ago

카페 여행자라는 ㅋㅋ 닉네임이 결코 어색하지 않네요
죄다 카페만.. 후덜덜 ㅋㅋ 케잌 탐나네요 ㅠ 달콤한것이 좋아보입니다 ㅠ

Sort:  

ㅋ 어색하지 않다니~기분 좋네요^^ 달콤함이 가득해서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다음에 기회 되시면 들려보세요

왜케 커피숍만 다니시는거에요 ``? 순수한 질문입니다 ㅋㅋ
보통.. 자주가는 곳만 갈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