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아 : 아... 스팀잇 시작하신지 23일 밖에 안 되셨는데 나랑 비슷하네;;;
리 : 리스팀? 안함 절.때.안.함.
가 : 가와스키... 3번 가와스키!!! 경품 주시면
또 : 또 오지요 :)

ㅋㅋㅋㅋ코코님 우선 축하드려요! 축하한 일은 함께! 리스팀 지금 당장합니다:)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절대안함 ㅠㅠ 상처받을뻔했어요 baaam님 ㅠㅠ 감사합니다 헤헤 요즘 바쁘신가요 드문 드문 뵙게되네요!

절대 안 할리가 없습니다ㅎㅎㅎㅎ 지금 당장 리스팀한다고 해 놓고 못했었는데 지금 했어요:) 요즘 공부가 많이 바쁘네요~ㅜㅜ 바빠도 저를 잊지 않아주시는 코코님! 진짜 감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