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버 오픈

in #kr-newbie5 years ago

독일서버는 느렸다. 그래도 유럽의 중심이니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맞겠다 생각했는데,
막상 홍보를 하다보니 그렇지도 않았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블록체인 베팅을 홍보하려고 하니 욕만 잔뜩 먹었다. 그리고 축구 사이트가 아닌 코인 사이트에 홍보를 하라는 조언(?)도 들었다.

그런데 듣고보니 맞는 말이었다. 현재는 작게 홍보를 집중해야 하는데,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베팅을 하기 위해 블록체인을 공부할리는 없는 것이었다.

이미 이더리움 지갑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중 축구를 좋아하는사람이 가볍게 베팅을 즐기도록 하는 것이 더 올바른 접근으로 보인다.

그래서 서버를 독일에서 미국으로 옮겼다. 이미 운영 중인 서비스인데 이렇게 region을 바꿔서 정상적으로 운용하는데 채 1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새삼 대단한 세상이라고 느꼈다.

어째뜬 세계의 중심, 미국으로 서버를 옮기자, 일단 속도가 훨씬 빨라졌다. 국내 서버에 비할 순 없지만, 독일에 비하면 3배는 더 빠른 것 같다.

그리고 미국애들은 인내심이 약하지만, 유럽애들은 약간의 느린 속도에도 인내심이 있(다고 나는 생각)으니, 이것도 맞는 방식같다.

서비스는 이미 잘 돌아가지만,
처음 방문한 사람들이 신뢰하고 이더를 걸기에는 부족하다.

그러니 이제 서비스 약관과 공지사항 페이지, about과 게임 방법 설명만 먼저 넣고
정식 홍보를 시작하자.

가~~~~~~~~~~~~~~~~~~~~~자!

Sort:  

돈(이더리움)을 내고 즐기는, 블록체인 기반 축규 게임인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이더리움을 걸면 게임 결과에 따라 보상을 받는 게임이에요. 블록체인 기반이라 베팅하는 사람이 누군지 절대 알수 없고, 사설처럼 속이거나 조작하는 것도 원천적으로 불가능해요. 게임이 끝나자마자 결과에 맞춰 자동으로 보상이 이뤄지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