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하다 밀렸어요

in #kr-newbie6 years ago

스팀잇 나쁜 남자라며
밀당하다가 영 많이 밀려갔다가
반성하며 돌아왔습니다..

글 좀 쓰려고 했는데 시간이 또 없네요.

암튼 저 도망 안 가고 기웃거리고 있다고
생존신고 하러 왔습니다.

저 궁금하셨던 분 계시죠???
하하하

이만 슝~

Sort:  

밀당 어렵습니다.

가끔 두레박도 내리고
낙시줄도 드리우시고...

그렇죠.. 밀당분야엔 영 소질이 없어요..ㅎㅎ
좀 많이 바쁘기도 하구요..
그래도 자주 기웃거려야겠습니다..
내용도 없는 글어 댓글 감사해요..^^

히힛. 생존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우리 남편도 기웃거리기만하고~1일 1포스팅 하기 힘들어죽겠답니다^^;;ㅋㅋㅋ

반겨 주셔서 고마워용.. 요즘 넘 바빠요..ㅜㅜ

당근님 돌아오세요~~~~~~~♡

잘 돌아오셨어요 ^^

춘자 보러 왔는데 춘자가 아직 안 일어났네요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