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여행처럼?] 글/사진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삶은 하나의 여행이며 그 여행엔 종착역이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사람은
너무 늙었다고 해서 결코 그 여행을 멈추지 않는다
-토미타이, 월트 존스

안녕하세요
뉴비 COCO입니다

내일을 예측할 수 없고, 미래를 모르는 그야말로 급변하는 이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갈수록 고민하는 시간이 늘어가네요
언제 이십대의 중반에 왔나 싶습니다

위의 글은 언젠가 책에서 보고 적어둔 글입니다
여행이라고 생각하기엔 사실 너무 다사다난한 것이 삶이지만
그래도 왠지 위로가 되는 말입니다

아래 사진은 태국과 키르키즈스탄에서 찍은 것입니다
태국 하면 떠오르는 것은 색감인데요 약간 촌스러운듯 보이나 정말 아름다웠던 태국의 색감, 잊을 수 없네요
키르키즈스탄은 그야말로 자연의 나라였어요 초원이 드넓게 펼쳐진 것이 마치 몽골같기도 했구요

태국.jpg

키르3.jpg

여러분들은 삶을 어떤 마음으로 살아가고 계신가요?
여행처럼,
축제처럼,
아니면 흘러가는대로 살아가시나요?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하네요 !

좋은 밤 되세요 Good night
Sort:  

let's share comments, vote, rewards!

마지막 사진은 정말 그림 같네요..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추천이요! 정말 좋았습니다:)

지금은 삶에 약간의 휴식기를 주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ㅎ
너무 앞만 보고 달려가면 재미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맞아요 ㅎㅎ 적당한 때에 제대로 쉬어주는게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ㅎㅎ

마음은 저 사진처럼 드넓은 곳에 자유롭게 살고 싶지만...농사짓던 시절이 생각나...차라리 도시에서 구두를 닦더라도 벗어나고 싶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나이가 들 수록 마음은 고향을 향하지만...몸은 도시의아파트를 원합니다. 마음은 축제를 향하고. 현실은 방콕을 원합니다. 날이 몹시 춥거든요...덜덜덜

현실은 방콕 ㅎㅎ 오 농사를 지으셨구나 언젠간 저도 그렇게 살아보고싶은데..! 다양한 경험중이시네요 ㅎㅎ부럽습니다

음? 첫번째 사진은 완전 우리 고향 동네 같은 분위기네요 ㅋㅋ

앗 ㅎㅎ 고향이 어디신가요 저곳은 태국 치앙마이입니다 시골중 시골이죠~~~

태국 가보고싶은 곳 중에 하나예요! 잘보고 갑니다 :)

요즘같은 추운 날 따뜻한 나라가 딱이죠ㅎㅎㅎ

키르키즈스탄 사진은 처음 보네요 :D 역시 이것도 스팀잇에서나 볼 수 있겠죠?! 이미지 보는 것 좋아합니다. 많은 사진 올려주세요 :D

네엡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 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