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챨카닥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챨카닥(chalkadag)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부랴부랴 가입하고 이것 저것 눈팅도 해보고 있지만

역시 sns는 처음은 굉장히 낯설고 외로운것인거 같습니다.

망망대해를 떠도는 리차드파커와 파이처럼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는만큼 저도 무언가 재미있는 이야기를 꺼내놓아야  할텐데..

제 관심사는 약간 난해하거나 매니악한 분야라 걱정이 앞섭니다.


첫째는 항공기 기술분야, 둘째는 빈티지(옷이든 소품이든 뭐든) , 셋째는 만두.. 거든요ㅎㅎ;;


셋다 딱딱할수도 있겠지만 제 나름의 공개형 일기장이라 생각하고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부디 남의 일기를 훔쳐읽는다는 기분으로 가볍게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저는 챨카닥(chalkadag) 입니다!






Sort:  

ㅎㅎ 재밌네요 찰카닥

너무 귀여우시당 헤헿

반갑습니다 ㅎ
앞으로 번창하길 응원할께요!
팔로우하고 가도될까요 ^^?
(참지 못하고 먼저 해버렸네요..ㅎㅎ)
맞팔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 ^^

맞팔은 기본 보팅은 스탠다드입니다 호호 감사합니다!!

여행, 맛집, 일상은 포스팅이 너무 많은데, 개성있어서 기대됩니다.
환영해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도움 되시길 빌어요. 7일 지나면 글 안지워지니... 저처럼 이불킥하는 일은 없길 바래요^^

아.. 7일이요? 그런 함정이.... 감사합니다 절 구제해주셨어요 (광광)

사실 수정기록도 다 남아요. 조사하면 다 나온다는.. ^^

반가워요~ 같은 뉴비로써 앞으로의 글 기대됩니다! 만두덕후의 길을 어떻게 가시는지요? ㅋㅋ
저는 여행에 관한 글을 쓸 예정이에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만두먹는 여행이 목푠데 여행기 참고해서 저도 떠나겠습니다 잘지내봐요^^

반갑습니다~ 빈티지 좋은데요? 디지탈시대를 살다보니 왠지 궁금합니다 ^^

이것저것 낡은게 정감이 가거든요 ^^재밌는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

Loading...

아이디가 멋지네요.
반갑습니다. ~~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kr-qna 서포터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해답을 댓글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닉네임이 귀엽네요 찰카닥ㅋㅋ
앞으로의 활동 기대할게요!!

친절하셔라..!! 선 서칭 후 질문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빈티지에 대해서 관심이 많습니다. 40년된 브리프케이스를 이사 후 창고에 넣어뒀다가 곰팡이가 슬어버린 경험도 있구요ㅠㅠ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낡아서 가치있는 것들에 대해 많이 이야기 나눌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