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를 위한 소소한 나눔이벤트(6차)

in #kr-newbie6 years ago

20180319033023.jpg
안녕하세요! @cham4204 입니다
제가 이번에 한동안 바뻐서 매번
나눔 이벤트 시작하게 되었네요!
시간이 나면 일상 글을 작성할려고 해요
오늘도 보팅나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시작일:4월19일 오후:13:10~
마감일:4월20일 오후:13:00 까지

보팅은 1:1 보팅 나눔 입니다
보팅,리스팀을 해주시면 2보팅을 하로 갑니다
제가 보팅하는 방식은 최신글에 보팅합니다

주의사항:신규 뉴비분들 보면은 리스팀글을
올리고,본인이 직접 작성한 글이 없는분은
제가 따로 보팅하지 않겠습니다 시간관계상!

댓글 주의사항: 보팅했습니다/보팅,리스팀
이런식으로 구별할수 있게 적어주세요!
참여합니다 이런댓글을 자제 부탁 합니다
제가 확인하기 어려워요!^^

부탁사항: 보팅하기전에 팔로우 안된분은 꼭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나눔 이벤트는 주1~2회
반드시 하기때문에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팔로우 부탁드려요!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Sort:  

팔로우/보팅/리스팀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2회완료★

팔로우/보팅/리스팀했습니다~
나른한 오후 파이팅하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2회완료~★

Hey, just wanted to let you know I gave you an upvote because I appreciate your content! =D See you around

보팅하고 리스팀도 할게요^^ 서로 도와야죠^^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2회 완료~★

두번씩이나~ 보팅 너무 감사드려요~~😁

보팅했어요, 나눔 감사드립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1회 완료~★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1회완료~★

보팅완료 좋은하루 되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1회완료~★

보팅했어요~ 이벤트 고맙습니다^^

침여감사합니다!
보팅1회완료~★

반가워요^^
보팅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1회완료~★

보팅하고 리스팀했습니다^^
좋은오후되셔요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1회 완료~★

보팅/리스팀 하고 가요~~

참여감사합니다!
보팅2회완료★

보팅! 리스팀! 했습니다^^

참여감사합니다!
보팅2회완료~★

보팅, 리스팀 완료.^^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2회 완료~★

뉴비 /... 팔로우 보팅 리스팀 다했습니다^_^ 좋은오후되세요

참여감사합니다!
보팅2회 완료~★

보팅, 리스팀 했어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2회 완료~★

보팅/리스팀/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2회 완료~★

보팅 리스팀 팔로잉 완료했습니다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2회완료~★

보팅,리스팀 완료!! :)

참여감사합니다!^^
보팅2회 완료~★

보팅했어요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1회 완료~★

보팅과 팔로우 했습니다~
감사해요^.^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1회완료~★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1회 완료~★

참여감사합니다!^^
보팅1회 완료~★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ngratulations @cham42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