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리가또 이벤트] 통크게 쏩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100 팔로워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보팅 하고 가네요!!!
아 : 아리가또(감사합니다!!!)
리 : 이 선물들을 저에게
가 : 가져가라고 이벤트를 열어주신 듯 합니다 :)
또 : 또 이벤트 열 길 기원합니다~ ㅋㅋㅋ

Sort:  

ㅎㅎ
안녕하세요 차명규님... 헉 깜짝놀랐어요 교생실습할 때 가르쳤던 학생 이름과 같아서 얼른 달려가서 확인하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참여감사해요 저도 자주 구경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