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그리고 첫보상 ...# 일상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제목 없음.png


안녕하세요 @cihtoka 입니다. 어느덧 일주일이 흘러 첫 보상이 저에게도 들어왔는데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지적도 받으며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 구경도 잘하고 재미있는 일주일 이였습니다. 이제 글쓸때 태그들도 조금 익숙해져서 편하게 글쓰고 있는것 같아요. :)

제목 없음1.png

"짜잔" 이렇게 들어왔네요 SBD는 포스팅하려고 실험하는데 2SBD를 써버렸네요.... ㅎ
이렇게 받으니 시작하느 느낌도 들고 재미있네요.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얼른 여러분 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요. 123.png

그리고 @khdrogba 쓰신 마케팅 글 읽었는데 ACTION을 취해야 한다 더군요.
많은 팔로우 부탁드려요.

follow me!

Sort:  

축하드립니다
좋은글로 자주만나요

축하드립니다 ^^ ~ 저희 같이 열심히 해봐요 : )

저도 오늘 첫 보상이 들어왔네요. 초보끼리 돕고 삽시다^^ 팔로우 맺고 가요~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저는 첫 보상받으려면 아직..좀..ㅎㅎ
보팅 꾹 누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