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를 보고 온 후 그린 초밥침대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초밥커미션2.jpg

마감으로 고통받는 와중에 친구가 영화 보여준다고 해서 얼른 보고 왔어요!
블랙팬서 캐릭터들이 다 매력적이라 좋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초밥침대로 한 번 그려봤습니다.
와칸다 포에버!

Sort: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저도 이리저리 사람들 불평이 많았지만 재미있게 봤어요^^ 블랙팬서 캐릭터들의 개성이 잘 보이네요!ㅋㅋ

아무래도 시리즈물이라 떡밥 여기저기 던져놓고 끝나버려서 평소 마블 좋아하던 사람 아니면 좋은 평가 듣기 힘들더라구요ㅠㅠ 호불호가 확 갈리죠ㅎㅎ

초밥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
아기자기 귀여운 그림입니다 저기 끼어들고 싶은
좋은 주말 보내세요^^

잌ㅋㅋㅋㅋㅋㅋ저도 끼어들고싶네요(주르륵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ㅋㅋㅋㅋ 초밥 시리즈는 계속 가는 군요.
요즘 뜸해서 죄송합니다. 리뷰어와 작가 그리고 이웃님들을 다 도는게 쉽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아이고 고생하시네요! 확인하러 가겠습니다!ㅎㅎ

르바미술관 9회차 작가지원금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tip! 0.33

Hi @ckathf777! You have received 0.33 SBD tip from @rbaggo!

@rbaggo wrote lately about: [캐치마인드] 이번에 진짜 쉽다 Feel free to follow @rbaggo if you like it :)

Tipuvote! - upvote any post with with 2.5 x profit :)

Congratulations @ckathf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Congratulations @ckathf7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ckathf777!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