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인사드려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cobaltblue 블루 입니다
스팀잇 선배님들 만나서 반갑습니다

KakaoTalk_20180829_122500799.jpg

얼마전 동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 잘츠부르크에서 너무 예쁜 우산매장을 봤어요
비오는 날을 무척 좋아하는 저는 이렇게 우산 전문매장을 보니 반갑고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한국에 들어와서 검색을 해보니 이 우산매장이 100년 전통이 넘는 우산 명품 매장이더라구요ㅎㄷㄷ
저에게 우산은 금새 망가지거나 잃어버려서 본의아니게 1회용이 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런 우산도 장인정신에 전통이 더해져 명품이 될 수 있다는게 조금 신기하고 멋져보였답니다
이런 줄 알았으면 이쁜걸루 하나 겟해서 오는건데 좀 아쉽네요^^;;

저도 언젠가 가입만 해놓고 방치해놨던 제 스팀잇을 열심히 갈고 닦아서 명품으로 만들어볼까 합니다
하하 계획이 넘 원대하네요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고 어려워서 그냥 매일 글만 잘 올려도 다행일거 같네요

저란 사람은...
비와 음악과 커피를 좋아하고
작년 6월부터 코인시작해 아직까지 수익실현도 못하고 물려있는 코인러인건 안비밀;;
스팀잇 유저분들과 즐겁게 소통하면서 멘탈관리 해보려구요 ㅠㅠ

아! 비를 좋아하지만 요며칠 비는 해도해도 너무하네요ㅠ
다들 큰 비 피해없길 바라며 좋은 하루들 보내세요~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감사합니다. 아직 좀 어렵네요. 잘 읽어보고 시도해볼게요^^

어서오세요 ㅎㅎ

반갑습니다.팔로우 할게요^^

민트님 하잉-💗
코인으로 인해 신음중일때는 스팀잇으로 그 모든 시름을 잊어보아요~ 자주자주 오래오래 활동해봅시당

반가워요.신비님
신비님덕분에 스팀잇 알고 이렇게 시작하게 됐어요
우리 자주 만나요^^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맞팔할게요^^

넵 저도 맛팔했습니다

반가워요^^~ 재밌는 스팀잇해봐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Hello @cobaltblue.
It appears you have exposed your private MEMO key as a memo in a recent transfer.
We suggest changing your password before another user can maliciously use it; reading any encrypted messages sent to your account, or pretending to be you on services such as Minnow Booster.
To change your password go to https://steemit.com/change_password and fill out the form.
Click here for more information.

Hey @cobaltblue, you just published your PRIVATE MEMO KEY to the blockchain.

You should change your password as soon as possible.
If you have further questions, don't hesitate to ask.

반갑습니다^^
아주 감성적인 분이실 것 같네요.ㅎㅎ
앞으로 함께 발전해 나가길 바라겠습니다.
팔로 하고 가요~

반갑습니다. 아마군님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Congratulations @cobaltblu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잇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스미골님
하나둘씩 친구 늘리는 재미가 있네요
팔로우 합니다 ^^

명품 우산이라니 저도 생각해 본 적이 없네요.
자주 잃어버리는 물건이라 그런걸까요ㅎㅎ
즐거운 스티밋 생활 응원합니다!

그쵸. 저도 명품 우산은 생각도 못하고 그냥 유럽은 우산가게도 멋지네~ 하면서 지나왔거든요 ㅎㅎ
ㅋㅅㅋ 님처럼 오래오래 스티밋하고 싶네요
팔로 합니다^^

환영합니다.자주뵙고 즐거운 활동하세요^^

둥이아빠님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팔로하고 자주 뵐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뭔가 굉장히 전문적인 글을 쓰시는거 같네요
찬찬히 둘러볼게요^^

Congratulations @cobaltblu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이벤트도 많고 스팀잇은 참 재밌는 세상이네요
적응 좀 되면 저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cobaltblu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환영합디다.
스티밋에선 소통이 아주 중요합니다.
시간되실 때 많은분들과 소통하세요.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와~ 사진보니 음악하시는 분인가봐요. 멋지심!! ㅎㅎ
팔로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취미로 7080 직장인밴드활동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산가게 정말 고급지게 생겼네요~ 하나 사오셨으면 좋았을텐데 ㅎㅎ 스팀잇 가입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한국와서 검색해보고 평범한 우산가게가 아니었단걸 알고 좀 아쉽더라구요
그런데 물건을 상전처럼 모시는건 못하는 스타일이라 어디서 사은품으로 받은 우산이 젤 편하긴해요ㅎㅎ

환영합니다! 우산은 다음에 가셔서 사시면 되죠 ^^
비가 더 오는 곳이 있다니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되시길~

그렇게 다시 갈 구실을 하나 만들고...^^
오늘은 다시 찜통더위네요
팔로할게요ㅎㅎ

띠용 제 태그가 요기엣?! ㅎㅎ

뉴비가 올리면 좋은 태그인줄 알았는데...아니였나요? ㅎㅎ
아니여도 강제소환돼서 와주셨으니 감사요^^;;

잘츠부르크가 오스트리아 맞나요 ?? ㅎㅎ 작년 6월이면 대상승장이 올때 아닙니까?! 왜 아직도 물려계신.... ㅠ ㅋㅋㅋㅋ 저도 손해만 보고 원금회복의 꿈을 꾸고있는 스티미언입니다 ㅎㅎ 만나서 반가워요.
스팀잇에서 멘탈관리 하시구 ~ 앞으로 자주 만나요 ` ㅎㅎ

네 오스트리아예요.
왜 아직까지 물려있냐고 물으시니 또 다시 제자신이 한심해집니다. 흑흑 ㅠㅠ ㅋㅋ
같이 대박수익내는 거 보고싶네요.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새로운 뉴비시군요..!!

스팀잇 입성 추카드려요 ^^

와 세부에 사시는 군요
필리핀 라이프 재밌게 읽어볼게요
환영 감사합니당^^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많이 둘러보시고,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이벤트 계정을 운영하고 있으니, 보팅이 남으시면 참여해주세요.
팅커벨의 마법가루 받기

환영 감사합니다
마법가루는 뭘까요? 이벤트 보러 가야겠네요^^

Loading...

반갑습니다~~ 존버엔 스팀잇입니다 ^^
좋은 컨텐츠 기대할게요

넵 감사합니다.
팔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