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켠김에 포스팅까지]오랜만에 그림그린거나 뚜둔!!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다노입니다~ ㅋㅋ

아까 보컬 강좌 2편을 올리고

뭔가 허전해서

컴터 켠김에 그림이나 올려볼라고요 ㅎㅎㅎ

별건 없습니다 ㅋ

IMG_0369.PNG

저네여.......ㅎ

IMG_0367.PNG

또 저입니다 ㅎㅎ 장비가 발전 했네여 야호~

IMG_0366.PNG

베이스 치는 옛(?) 동료 ㅋ

IMG_4928.JPG

랩하시는 Lequa님

이러고 삽니다

ㅋㅋㅋㅋㅋㅋ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내일만 지나면 불금입니다!!!!

힘내세여 귿밤~~

Sort:  

오! 각각 뭔가 다른 느낌으로 그리셨네요 . 1-2 번째 그림스타일 묘하네요 ㅎㅎ !
그리고 보컬강좌라니 오늘 보고 자야겠네요

묘하게 생겨 그런가 ㅎㅎㅎㅎ
보컬강좌는 아직까지는 기초 이론이라 별건 없지만
상당히 중요합니다
답이 묘하네여 ㅎㅎㅎ

아 묘하게 좋다는 말인데 뒤에말을 빼먹었네요. ㅎㅎ

왘!! 아시나요님 감사합니다!!!!!

IMG_4932.JPG
요놈이 원본인데 또 느낌이 다르쥬??ㅎㅎㅎ

헉!? 그러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어! 노래 강좌 포스팅 하셨네요. 오늘 수업이 끝나면 봐야겠습니다. ㅎㅎ

@sirin418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강좌는 짧습니다
그러나 상당히 중요합니다 ㅎㅎㅎ
다음 강좌는 직접적인 연습방법이 될듯 합니다
재밌겠쥬?? ㅋㅋㅋ
글 잘보고 있습니다
귿밤~

장비가 맥과 아이패드 같군요 ㅎㅎㅎㅎ

단호하게 갈아탔습니다!!! 하하하

단호하십니다! 뚜둔!!

ㅋㅋㅋ 선배님도 crazy 태그를 ㅋㅋㅋㅋ

이날 나름 좀 폭주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