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켠김에 창고대방출]다노의 스케치북(주말에 놀아야 하니까!!!!!!!!!!)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IMG_4932.JPG
안녕하세요 음악하는 다노입니다!!

갑자기 마구 올려서 이놈이 미쳤나 하시겠지만

제목 그대로 켠김에

함 그림 거 그까이꺼 좀 올려보겠습니다!!!(주말엔 놀아야 하니까여~~ ㅎㅎㅎ)

아까 전에 포스팅했던 그림중 원본, 그니까 연필로 그린 고놈들을 올려볼까 합니다!!!

늘 그렇듯

별건 없습니다 ㅎ

고고~

IMG_7012.jpg

아까 포스팅 한거랑 느낌이 많이 다르쥬??

(똑같구먼......)

눈이 열라 재수없네여 ㅎ

베이스 치는 옛(?)동료의 모습
IMG_4926.JPGIMG_4927.JPG

트럼펫 연주자 브라이언 신님(신님???)

또......

IMG_4931.JPG

이름모를 여인네(자기 그려달라고 하고 먹튀한)

눈 큰 손양
IMG_4925.JPG

너무 크게 그렸나 했는데 더 좋아하셨삼요 ㅎ

IMG_4929.JPG

머리를 멍청하게 그린 기타치는 동재

마지막 스티비 완다 행님으로 마무리~~

IMG_4937.JPG

여기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에 또 쏟아내겠습니다!!!!

아도겐~

Sort:  

hey @dano-han! Where can I hear some of your music?

My music!!!


Thank you for watching^^

Gooooood Job!!!! This song Ma style!!!!!!

This is awesome man!

coming soon next single!!!
You will listen my song soon!!! got it?!! ㅋㅋㅋㅋ

Great, looking forward to it!

뭔가 흥이 오르셨는데 ㅎㅎㅎ

오밤중에 조증이 올라오네여~~

우 ㅓㄹ ㅣ우겐~~~~~~~~~

원더 형님은 역시 스웩이 살아있군요. ㅎㅎ

네 원더행님 스웩 쩌시져
스웩😎

연필로 그리셔서 더 느낌이 있는것 같네요.
음악 동영상에 이런그림 으로 만들어도 멋있겠는데요.
그림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오호~ 좋은 아이디어네여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ㅋㅋㅋ 동혁선배. 동재 반갑네요. ㅋㅋㅋ 여자는 누군지 모름 . 트럼펫도 누군지 모름 ㅋㅋ

여자는 나도 잘 몰라 ㅜㅜ
트럼펫은 옛날에 싱글낼떄 해준 고마운 친구야
브라이언 신이라고
요즘에 연주를 졸라 많이 하던디

갑자기 뺀질뺀질 하던 그 색소폰 선배 생각난다. ㅋㅋㅋㅋ

뉴규?? 빠보?
전동헌이?? ㅎㅎㅎ
일본서 살고 있쌈

맞다. 이름이 전동헌이었어 ㅋㅋㅋ

일본서 아들 낳고 잘살어
여전히 잘생김
좀 아저씨 같아지긴 했지만 ㅎㅎㅎ

헐 ㅋㅋㅋ 저번에 다올리셨었네요
강의 보러왔다가 그림까지 보고가네요 ㅎㅎ
저도 ... 이정도까지 그릴수있으면 좋겠습니다 ㅜㅡ

ㅎㅎ 대량의 그림 투척~
그림도 잘 그리시고 능력 참 조으시다~

감사합니다 그러나 매우 하찮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