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Hyeon ] 안녕하세요 Steemit!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 뉴비 DoHyeon 입니다. 


(홍콩 모건스탠리에 갔을 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하하핳)



저는 현재 서울에 살고있는 대학생입니다. 

평소 투자에 관심이 많아 지속적으로 투자를 하던 중

가상화폐의 시장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몇 달간 제 나름의 검증을 거쳐 이 시장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때까지만해도 제가 Steem에 이렇게나 빠지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Steem을 제대로 몰랐을 때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으로 외의 수많은 알트 코인들중 하나였으니까요.

하지만 저는 이내 Steemit의 시스템을 알게 되었고, 여기에 충분히 매료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가상 화폐의 파이가 커진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의 관심도가 증가한다는 이야기이고, 

가상화폐 관련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Research를 필수로 해야 하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양질의 정보가 올라오는  Steemit의 성장과도 직결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죠!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가격이 오르냐~ 내리냐~ 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늘어난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심!!!!)



다행히 제 기대에 맞게 스팀을 알아볼 당시 15만이었던 계정 수는 

시간이 갈수록 한계증가율이 큰 폭으로 증가하게 됩니다!

그 덕분에 얼마 전 20만!!! 계정도 돌파했었구요. 

SNS의 특성상 가입자수의 한계증가율(가입자가 늘어나는 속도)는 주목을 받을수록, 점점 더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앞으로 우리가 기대해봐도 될 것이라고 봅니다 ㅎㅎ 

또한 기술적 분석 중심의 Trader 로써 다른 알트코인들 보다도 Steem의 차트는 제 기준에서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이 이야기는 곧 차차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저는 Steem에 투자를 결정했고, 

Steemit 활동이 너무 하고 싶었으나 아직 개인적인 일이 남아있어 미뤄오다가

오늘에서야 첫 가입인사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Steemit에서도 열심히 활동하며 활성화를 위해 힘을 보태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열심히 스팀잇을 즐겨봅시다!


Enjoy steeeeemit!


감사합니다!! :)



Sort: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자주자두 뵐께요~

반갑습니다 가입 전 벤티님 동영상과 포스팅 많이 보았습니다!
국내 인구를 많이 끌어오려면 국내 포털에도 노출이 많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벤티님께서 그걸 바로 실천하고 계셔서 매우 놀랐습니다. 그 촉!!! 저도 닮을 수 있게끔 노력해 볼게요 ㅎㅎ

함께 성장해요~
저는 피드 안보는 스타일이라
제 글들에 리플 달아 주시면
꼭 찾아 뵙고 보팅해 드립니다.

액티브한 회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동반 성장 해요~

반가워요 스팀잇 같이 즐겨요~

반갑습니다 유라라님 이제서야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반갑습니다!! 호응이 대단하네요

ㅎㅎ 열심히 즐겨야죠!! @thebaek 님도 같이 즐겨요!!

스티밋 좋은 투자 그 이상이라고 생각합니다 열심히 존버하셔서 부자되세요 :) 앞으로도 좋은 활동 부탁한다는 뜻에서 업보트와 팔로잉 버튼 꾹누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자료 많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Enjoy Steeem!!!!

저는 다음 세대의 sns로 스팀잇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는 스팀잇이 가상화폐 정보의 메카가 되리라 믿습니다 같이 스팀 즐겨요~!

워우, 안녕하세요. 저는 그냥.... 쪼렙입니다. ^^;;;;; 투자 이런 거에는 재능이 없어서 그냥 인생의 편린을 확대해석해서 글 쓰는 거나 조금 하고 있습니다.

와우 저는 그런거 너무 좋아해요!! 팔로할께요 같이 즐겨요 steemit!!!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빠지게 된것을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빠진지는 좀 되었는데 지금부터 같이 더 빠져보아요! ㅎㅎ

반갑습니다~ 함께 만들어봐요 스티밋 세상 :)

newseek님 반갑습니다 같이 즐깁시다 Steem!! :)

반가워요 소통하며 지내요~

반갑습니다 같이 스팀 열심히 즐겨요!! :)

환영합니다 저도 15일된 뉴비이지만 열정을가지고 움직이고있습니다~

화이팅이에요 즐겨요 steemit!!! :)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도움이 되실거예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활동 합시다~! :)

환영합니다^^
가입인사 및 자기소개 태그로 #kr-join 태그를 추가해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으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coinkorea 님 피드백 감사합니다 바로 반영했습니다 :) 앞으로 도움 많이 얻어갈게요!

반갑고 환영합니다 ^^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자주뵙겠습니다 ㅎㅎ

@marginshort 님도 감사합니다!! 아이디가 뭔가 굉장히 위험해(?) 보이지만...
big short의 주인공으로 생각하면 되는거죠?? ㅋㅋ 같이 즐겨요 steemit!!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zweiblue 님도 반갑습니다 :) 같이 즐거운 Steemit 해요~~

반갑습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ㅎㅎ 업봇 팔로우 완료입니다! 자주 뵈어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같은 뉴비로써 좋은 소통할테니
자주 방문해주세요~~업봇과 팔로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글 기대할게요! ㅎㅎ 저도 팔로 완료입니다!

안녕하세요. kr-newbie 태그를 지원하는
큐레이터 Twinbraid 입니다
아래의 링크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쌩초보를 위한 입문자팁


와 이런거 너무 좋아요 @twinbraid 님 감사합니다!! 팔로할께요 ㅎㅎ

반가워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같이 즐거운 스티밋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 할게요! :)

스팀잇에 관심이 많으신게
글에서도 충분히 느껴지네요:)
환영합니다^^

이렇게 예쁘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좋은 소통 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같이 즐겨요 steemit!! :)

반가워요! 소통의 시작인 vote 와 follow 하고 갑니다 :D 함께 즐겨요~~ 스팀잇 ㅎㅎㅎ

헉 감사합니다 제가 정말 존경하는 워킹맘이시군요!ㅎㅎ
저도 팔로할께요 앞으로 자주뵈어요 Enjoy steemit! :)

안녕하세요 둘리라고해요^^
앞으로 자주뵈요 ~

네 둘리님 저도 자주뵈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같이 steemit 즐겨요! :)

✈ 스티미언이 된 것을 축하해요 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같이 즐거운 스팀잇 생활 이어나가요!!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와 정말 필요한 양질의 글들이군요 따로 저장해서 챙겨보겠습니다! woo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