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저렴하고 분위기좋고 맛있는 이태원 "타파스바"

in #kr-newbie6 years ago

타파스바

안녕하세요~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다들 연말은 잘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 저녁엔 맛있는 포스팅을 해볼까해요ㅎㅎ 야식이 먹고싶어질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바로 이태원의 타파스바라는 스페인요리 전문점이에요~
여긴 정말 핫한곳이죠.. 평일 낮에 일찍갔는데도 웨이팅을 했다는...
간단한 칵테일과 함께 점심으로 오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데이트 장소로 아주 굿굿이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음식은 감바스와 목살스테이크, 그리고 치즈볼입니다!!! 아, 음료로 샹그리아도~~
KakaoTalk_20171230_230432003.jpg

비주얼만 봐도...배가 고파지지 않으신가요~???
그럼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감바스!
KakaoTalk_20171230_230430199.jpg

만약 이태원의 타바스바를 가신다면 감바스는 필!수! 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마늘 향에 중독되어서 포크로 바닥을 긁고 있지 뭐예요ㅜㅜ 꼭!!감바스 정말 맛있으니 꼭 시켜야 돼요!!!

그리고 다음은 목살스테이크입니다!
KakaoTalk_20171230_230430602.jpg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크기가 조금 작아서 누구 코에 붙이려나 하시겠지만, 목살스테이크가 입에 넣자마자 아주 사르르 녹더라고요. 정말 부드럽고 스테이크 중 가격대비 최고였답니다!!

다음은 치즈볼입니다
KakaoTalk_20171230_230432370.jpg
저는 이 음식을 어디서도 먹어본적이 없어요..정말 여기서만 먹어볼 수 있는 음식!!
치즈볼이 뭐 똑같지 하시는분들!!! 정말 달라요. 한입 베어불면 치즈가 정말 길게 쭈우우욱 늘어난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가장 맛있었다는...ㅠㅠ

그리고 마지막으로 샹그리아~
KakaoTalk_20171230_230429514.jpg

참 예쁘죠! 상큼한 맛이 위 음식들과 참 잘 어울렸어요.
둘이서 먹은 건데.. 저렇게 아주 푸짐한 식사를 하고 왔네요..ㅎㅎㅎㅎ
저기서 간단히 칵테일 마시면서 이야기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위치입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9
제목 없음.jpg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큰절)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4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목살스테이크도 땡기는데 치즈볼이 진짜 맛있어보이네여...!!
새해에는 꼭 가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치즈볼이 정말 맛있어요...저는 치즈볼 감바스 목살스테이크 순이에요!!!
정말 다 맛있찌만...어쩔수없이 순서를 내면..ㅎㅎ
꼭 드셔보세용!!

정말 핫해보이네요 ㅋㅋㅋ 새우가 통통한게 아주 맛있어보여요

정말 맛있어요@@
연말인데 좋은 하루 보내세요
!!!